폭스바겐이 그래도 쓰레기인긴 쓰레기인게 예전에 본네트 밑에다가 엔진 사운드 제네레이터 스피커 숨겼다가 딱 걸렸고..
(엔진 정비 하다가 왠 스피커가 나온거임..근데 이게 먼지 알아보다가 소리박같은 스피커였던거임..근데 회사에선 암말도 안하고 그냥 기술 적용-이것도 미국에서 적발된걸것임..)
그리고 미션 바꿀때 알피엠 계기판을 미리 움직이게 해서 미션 체결이 진짜 빨라보이게
눈속임하는것도 폭스바겐이 선구자였으며...0-0
머 디젤게이트는 말할것도 없고...잘모르는 사람이 많은데 정말이지 ecu프로그래밍을 철저하게 속였음..
ecu가 대기공기압까지 파악해서 실험 환경이다 하면 미세먼지 안뿜고(어차피 실험환경도 도로 주행이라..판단이 쉽지 않음)
그냥 주행이다 판단하면 미세먼지 존나 뿜고..이러다 미국어느 작은 연구소에서 디젤 실험하다 딱걸렸음..
이것도 미국에서 걸린거지...
(엔진 정비 하다가 왠 스피커가 나온거임..근데 이게 먼지 알아보다가 소리박같은 스피커였던거임..근데 회사에선 암말도 안하고 그냥 기술 적용-이것도 미국에서 적발된걸것임..)
그리고 미션 바꿀때 알피엠 계기판을 미리 움직이게 해서 미션 체결이 진짜 빨라보이게
눈속임하는것도 폭스바겐이 선구자였으며...0-0
머 디젤게이트는 말할것도 없고...잘모르는 사람이 많은데 정말이지 ecu프로그래밍을 철저하게 속였음..
ecu가 대기공기압까지 파악해서 실험 환경이다 하면 미세먼지 안뿜고(어차피 실험환경도 도로 주행이라..판단이 쉽지 않음)
그냥 주행이다 판단하면 미세먼지 존나 뿜고..이러다 미국어느 작은 연구소에서 디젤 실험하다 딱걸렸음..
이것도 미국에서 걸린거지...
상품의 품질은 자처하고
이런 기업철학으로만 논한다면 현기 못지않을걸..폭스바겐이...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