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4월 21일 타이밍체인 연료라인 리콜문제로
양재서비스센터 입고.
22일 탁송서비스로 받음.
23일날 운행중에 들리지 않았던 소음문제로 센터에 전화.
확인결과 터보가 나갔다는 판정을 받음....
리콜수리와 관계없다고 말함..
이걸 받아들일수 있나요..?????
리콜수리전까지 아무런 문제가 없던 차량이 갑자기
고장이 났는데....이걸 받아들이라는데..
담당 어드바이져는 팀장에게 이야기 해보고 내일 연락준다는 대답을 하네요..
이상황 진짜 어떻게 해야하나요.....터보라니....갑자기 터보가 터지다니 이해가 가나요???? 진짜 나만 이런생각 하는지가 너무 궁금하네요..답답해서 글도 써봅니다...
리콜수리할때 스캐너 찍어보지 않나?
리콜수리전 터보가 나가있었으면 미리 고지를 해줘야지
그런경우 아니라면 서비스센터가 잘못이라고 생각하는 개인적인 생각
이런 사례가 많다면 어쩔수없겠지만..
걱정이 크네요
탁송으로 차받으니 엔진경고등 떠있더라구요
전화해보니 다시 차가지구 오라고 해서 다시갔더니 흡기쪽 문제 (정확한 용어가 기억이 안납니다..;;)라고 하시며
수리를 권했고 돈주고 고쳤습니다
아무리생각해도 억울해서 익일 센터에 전화해서 문의하니 수리과정에서 생긴 문제가 절대아니라고
정의심스러우시다면 7만원 깍아주겠다고 합니다 ㅋㅋㅋ
그냥 똥밞았다 생각하고 그센터 안가고 생각안하고 살았는데 저와 같은 분이 계셧군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