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답답해서 어디에 하소연할때가 없었어
글 몇자 올려봅니다.
차량 구매한지 4월중순에 인수받고 지금 운행주인데
차량에 네비가 문제가 있었어 교체를 했는데 또 같은문제에
다른문제까지 생겼습니다. 네비에 시동걸기전 전화통화를
하는 상태에서 차를 시동걸고 타면 블루투스 연결 여부를
화면이 떱니다 그래서 연결하면 통화음이 이상해지고 상대방은
내목소리가 들리지가 않습니다. 처음에는 영업담당 하라는데로 했는데 괜찮아 지나 싶었는데 또 같은 증상이 발생 그래서 정비소를 갔는데 담당 과장이라는 분이 증상이 이렇다 사전에
증상 파일을 보낸 상태이고 그때문에 왔다 라고 했는데
네비는 교체해줄수 있는데 교체해도 같은 문제나 더 문제가 생길수 있다. 계속 문제에 대해서 업글중이다 이런이야기하는겁니다 보증기간에 문제가 있을시 교체 받을수 있지않나요 하니
맞는데 같은문제가 생긴다라고 계속 저랑 말 싸움을 했고
결국 현장에서 증상을 보고 교체 결정을하고 7월달쯤에 네비를
한번 교체를 했는데 또 같은 증상이 발생이 되고 후진시 주차라인이 어쩔땐 나타났다 어쩔땐 없었다 합니다 이걸 사진을찍고 동영상까지 보내주고 정비소가니 또 전에 이야기했던 이야기만 반복합니다. 이제는 접수도 안된거 같습니다.
본사에서 해줄지 모르겠다고 합니다. 보증수리기간에 멀쩡한걸 교체해달라는것도 아닌데 늘 정비과장이라는 분은 메일 보냈다는 종이 와 계속 본사에 어필을 하고있고 문제되는 부분을 해결하려고 하고 있다고 고객님이 이해를 해달라고만 합니다
보통문제증상이 있으면 보증기간에 교체를 해주는게 맞는거 같은데 말만 하고 정비소에 차량점검및 증상을 찾을 생각도 안합니다. 가면 종이들고 나와서 증상이야기하면 업글 준비중 기다려 달라는 말만합니다. 거기서 엔진오일만 한번 교체했습니다.
넘 답답해서 글을 올려봅니다. 제가 아는지인도 지프 그랜드체로키 있는데 또 같은 정비과장이 나와서 수리는 안하고
말로만 이야기하고 한답니다. 짜증이 성질이 난답니다
울산에 지프 정비소 미처 버리겠습니다
점검이라도 하보던데
인포시스템 고질적인문제입니다.
그러다 한번 잘 되기 시작하면 오래동안 문제
없을겁니다.
진짜 가슴으로 사서 1년반 운행하다
너무 힘들어 매각했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