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자이언트헐크 23.06.15 19:20 답글 신고
    강추
  • 레벨 대장 13BH380 23.06.15 19:34 답글 신고
    좋은차 타시네요
  • 레벨 중장 염전노예춘식이 23.06.15 20:27 답글 신고
    부럽네요
  • 레벨 원사 2 Jayzzz 23.06.15 20:52 답글 신고
    아우디코리아가 뻘짓해서 그렇지 이우디가 성능으로 까일 차는 절대 아닙니다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23.06.16 10:38 답글 신고
    그러게요 코리아가 붙으면 다들 조급증에 걸리나 봐요
  • 레벨 중위 2 실바나스 23.06.17 10:59 답글 신고
    아우디가 성능으로 까일 차면 현기는 차도 아니겠죠.
  • 레벨 중령 3 메르새됐어벤츠 23.06.15 22:02 답글 신고
    고오급~~차
  • 레벨 대위 3 아름아딜도 23.06.15 23:51 답글 신고
    같은 그룹의 같은 플랫폼이라도 아우디랑 폴쉐랑 차이가 나쥬. 담번엔 폴쉐로 고고씽.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23.06.16 10:39 답글 신고
    그러게요 911이 로망이긴 한데...될랑가? 열심히 살아봐야죠!
  • 레벨 중장 뽑아주면바로200 23.06.16 06:44 답글 신고
    운전 기본기 핸들링 코너링 등은 어때요?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23.06.16 10:42 답글 신고
    핸들링 코너링은 사실 제가 워낙 살살다니는 편이라서 핸들링이라고 할 만한게 별로 없긴 한데요

    뭐 나름 전륜이긴 해도 엔진은 세로배치 되어 있고 밧데리는 뒤쪽트렁크에 어디 있는거 같은데

    안까봐서 어디있는건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트렁크 가운데는 우퍼가 있어서 밧데리가 있을곳은 없는데

    하여튼 봇네트 열어보면 밧데리는 없고 점퍼댈 수 있는 전선만 있어요 아마도 트렁크 오른쪽에 어디

    있는거 같아요 하여튼 전륜이지만 나름의 무게 배분을 해서 그런지 살살 다니기에 핸들링, 코너링은 너무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돌아 갑니다. 과격하게 몰면 어떨지는 잘 모르겠구요.
  • 레벨 원사 3 가르상 23.06.17 12:38 신고
    @개구리남편 트렁크 우측에 열면 배터리 들어있어요.트렁크에 있어 추위에 보호되다보니 배터리수명 길게 갑니다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23.06.17 17:30 답글 신고
    아...네 트렁크 우측에 있는 것 같더라구요 알찬정보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벨 소령 1 과부댁돌쇠 23.06.16 08:48 답글 신고
    유럽 가면 죄다 아우디
    텍시는 메르세데스
    경차는 스마트
    글구 수동!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23.06.16 10:45 답글 신고
    그러게요 저도 유럽을 몇번 갔다 왔는데 신기한게 유럽 사람들은 세차를 거의 안하거나 해도 그냥 물로만

    뿌리는 건지 거의 모든차 들이 다 무광이더라구요...ㅎㅎ 광빨살아 있는 차를 거의 못봄

    그리고 놀란게 거의 80%정도는 수동이고 할머니들도 수동 몰고 다닌다는...^^;;
  • 레벨 하사 2 shwjkdwm 23.06.21 14:42 답글 신고
    유럽에서도 비엠은 양카 이미지 한국의 k5 카니발 이미지라
    안사게됨 ㅎㅎㅎㅎ 벤츠느 택시라 안사게 되고 ㅋㅋㅋ
  • 레벨 이등병 꿈에본재규어 23.08.15 01:43 답글 신고
    다른 유럽은 많이 못가보고 프랑스 자주 갑니다. 업무상.
    아우디 생각보다 많이 못봤습니다.
    거긴 푸조의 나라더군요.
    택시도 메르세데스 거의 못봤습니다.

    그런데..프랑스가 유럽 대표 아니었던가요?
  • 레벨 중위 2 데빌상진 23.06.16 10:50 답글 신고
    저도 폭바cc rline타다 아우디 q5 35tdi기변해봤는데 편의사양등 아우디가 한체급 위인건 확실한듯합니다 cc는 신차였고 q5는 중고사서 연식이 2년빠른데 브렌드 체급차이는 확실한듯 합니다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23.06.16 11:02 답글 신고
    그러게요 아테온도 옵션은 정말 빵빵하고 훌륭한 점이 많아서 아우디랑 같은 집안이고 하니
    뭐 좀 고급스러운 부분이 있겠지 생각 했었는데 생각 보다는 더 많이 차이나더라구요
    하기야 거의 비슷한데 껍데기만 바꾸고 프리미엄이라고 하면 그건 않되겠죠!
  • 레벨 중령 3 중침하지마라콱C 23.06.16 12:47 답글 신고
    안운방운무사고~~기원합니다~~ 잘보고갑니다~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23.06.16 13:13 답글 신고
    네...님도 꼭 안전운행 방어운전 무사고를 기원드립니다!
  • 레벨 대위 3 신도프로 23.06.16 13:26 답글 신고
    잘 보구 갑니다
  • 레벨 중장 삼점삼터보 23.06.16 15:11 답글 신고
    저같으면 g80 샀읍니다
  • 레벨 병장 djdhdbsbsb 23.06.17 03:11 답글 신고
    기변하셨다는데 그냥 축하해주심 덧나나요? 꼭 그렇게 국산차랑 비교해야겠습니까? 그렇게 따지면 g80은 국내생산인데 무슨 이유로 가격이 그렇게 수입차만큼 비싸죠?
  • 레벨 하사 3 Qr123 23.06.17 16:22 답글 신고
    G80 비싸서 못사요.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23.06.17 17:19 답글 신고
    G80도 당연히 생각했었고 견적도 봤죠...하지만 주변에 친한 사장들이 이미 타고 있어서

    "나도 G80 다른색으로 샀어!" 이러기는 싫어서요.
  • 레벨 대위 3 짐승남이다 23.06.21 03:08 신고
    @개구리남편 g80 같은 국산차는 뒤쪽 측면 보면 문짝과 휠하우스 와 바디가 하나로 꽉 채워진 느낌이 아니라 뮌가 헐렁한 느낌이죠 세월이 흐를수록 더 그렇게되죠 그게 기술력 차이인데 독일차는 한덩어리 처럼 보이죠 그리고 아직까지도 측면보면 바디라인이 잘 빠진 느낌은 독일차 못 따라 옵니다 독일차로 잘 선택하셨습니다
  • 레벨 중위 2 창원시민 23.06.16 16:56 답글 신고
    아테온 출고할려다 우째하다 작년9월 시트모델 a6출고했습니다 소소한 단점도 몇가지 있어요 ㅎㅎ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23.06.17 17:25 답글 신고
    물론 단점도 있죠 세상에 장점만 있는차가 어디 있겠어요...ㅎㅎ

    일단 한가지 오토스탑 할 때 꺼지는것은 아주 자연스러운데(이건 아테온도 똑같음) 다시 시동일 걸릴때

    좀 진동이 살짝 있어요 시동걸때도 자연스러우면 참 좋을텐데 살짝 거슬리더라구요.

    이게 마일드하이브리드가 제대로 되면 해결된다고 하는데 몇년전 친한 녀석이 E350 마일드하이브리드

    구매했었는데 센터 엄청 들락 거리더라구요 그때까지도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이 벤츠나 아우디나

    잘 원활하게 구현을 못하는것 같더라구요. 제차도 아직 완벽하지는 않은것 같은데 하지만 차라리 진동이

    좀 있더라도 억지로 마일드하이브리드 해서 센터 들락 거리는거 보다는 훨씬 낫죠

    그리고 오디오가 아테온이 다인오디오 였는데 그게 너무 좋아서 아우디 오디오는 살짝 딸리는 느낌이

    있네요....ㅠㅠ 요 2가지가 현재로는 살짝불만이네요 하지만 그래도 지금 6개월정도 탄거 같은데

    아테온도 그랬지만 A6도 기능상의 문제 하자 전혀 없이 다 잘 작동하니 다행이고 고맙죠!

    아무리 좋은차 비싼차도 센터 들락 거리면 완전 짜증이거든요.
  • 레벨 소위 3 빨간이슬 23.06.17 16:48 답글 신고
    아우디는 예전부터 알루미늄 많이 썻습니다
    알루미늄은 성형성이 좋지않아 덕분에 케릭터라인이 비교적 단순했죠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23.06.17 17:28 답글 신고
    아...그래서 그런가요 아테온은 본넷 캐릭터라인이 정말 손 벨 정도로 오똑 솟아올라와 있다 싶을 정도의

    라인이 예술이 었는데 A6는 그정도는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그랬었나 보네요.
  • 레벨 원사 1 그케보자 23.06.20 15:45 답글 신고
    예전에 1세대 a7 잘 탔어요~
    에어매틱 승차감, 디자인, 초반 가속력
    다 좋았어서 다시 타고싶기까지~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23.06.21 11:36 답글 신고
    A7을 많이 타본것이 아니라서 정확한것은 모르겠지만 아테온을 오래 타면서 느끼는게 패스트백
    스포티한 디자인 이런것으로 인해서 아테온이 A6보다 높이가 2cm정도 낮거든요
    근데 그 2cm가 엄청난 차이를 보이더라구요 운전석에 앉으면 높이가 훨씬 여유로워서 편안하더라구요

    아마도 A7도 멋진 스타일임에는 틀림 없지만 높이가 살짝 낮아서 뒷자리는 뭐 더 할것이고 앞자리도
    조금은 답답할 수도 있을거 같아요. 제가 좀 덩어리가 있어서 그럴수도 있구요...ㅎㅎ
    A6타보니까 앞으로 패스트백 이런것으로 멋스럽게 낮게 빠진 차는 좀 피하고 싶어 지네요.
  • 레벨 상사 2 아폴로크리드 23.06.21 06:25 답글 신고
    A7가 더 멋있지만 관리하는데 부담이 되니 G80으로 가시는 분이 많죠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23.06.21 11:41 답글 신고
    제가 아테온도 오래 타 봤고 A6도 지금 6개월차인데 관리가 특별히 부담되는 점은 없습니다.
    오일교환도 물론 센터에서 해주지만 너무 주기가 길어서 중간쯤에 한번 제가 동네에서 하는데
    온라인으로 오일 부품 구매해서 공임만 주고 동네에서 갈면 별로 많이 안들더라구요.

    아예 뽑기를 잘못하면 몰라도 센터 갈 일 없는 차라면 별차이 없다고 봅니다.
  • 레벨 일병 주노희수 23.06.22 12:34 답글 신고
    a6 c8 운영하시는불들이 대부분 모르시는게 있으신데
    운전석에서 문열때 새끼손가락으로 살짝만 열어도 문열립니다.즉 전자식이라서 미세한 힘으로도 문이 열린다는
    사실을 잘 모르시더라구요.ㅎ 평소 습관처럼 문힘줘서 열어서 그런지.ㅎ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23.06.22 13:29 답글 신고
    그러니까요...영업사원이 문에 뭔 모터가 있다고 자랑했었는데 이게 그냥 막열어보면 잘 모르겠더라구요
    하지만 집사람차가 골프8세대인데 이거랑 같이 열어 보면 완전히 팍 느껴지더라구요.
    골프의 문은 묵직한게 신지에 대롱대롱 달여 있는 느낌이고 A6의 문은 일단 무게감도 잘 느껴지지도
    않고 문을 뭔가가 잡아줘서 덜렁대지 않게 해주고 살짝 땡겨주는 느낌이더라구요.
    전에 타던 아테온은 창문이 프레임이 없는 거라서 느낌이 또 달랐었거든요 근데 확실하게 느껴지려면
    하여튼 집사람이 타고 있는 골프8세대랑 같이 세워 두고 문열어보면 확연히 다름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아테온도 골프도 A6도 문을 손잡이만 잡으면 열리는것은 같은데 폭스바겐 것은 철컹하고 열리는
    소리와 함께 열리고 A6는 아주아주 미세하게 틱 하는 소리와 열리더라구요 물론 닫을때도 그렇구요
    이게 뭐 비싼 장비를 넣어 준 것 같기는 한데 솔직히 열린건지 닫힌건지 헷갈려서 폭스바겐처럼 철컹
    소리나는것도 나쁘지는 않은거 같아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