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이상 축적된 엔진기술에 디젤이 가장 적힙하다고 판단해서입니다
그르렁 거리는 소리가 좀 나도 그정도는 감수해서라도
힘과 내구성 항속거리 스피드를 그연비로 뽑아내기에 디젤이
가장 최선이라고 보는거죠
이건 아우토반 영향도 있겠지만서도
암튼독일차의 디젤은 자동차의 확고한 철학에서 나온거고
그철학을 바탕으로 한 독일차 기술력과 그 자부심은
인정해 줘야 한다고 봅니다
100년이상 축적된 엔진기술에 디젤이 가장 적힙하다고 판단해서입니다
그르렁 거리는 소리가 좀 나도 그정도는 감수해서라도
힘과 내구성 항속거리 스피드를 그연비로 뽑아내기에 디젤이
가장 최선이라고 보는거죠
이건 아우토반 영향도 있겠지만서도
암튼독일차의 디젤은 자동차의 확고한 철학에서 나온거고
그철학을 바탕으로 한 독일차 기술력과 그 자부심은
인정해 줘야 한다고 봅니다
지금 캠리하이브리드 배출량이 90g이고
환경을 보호한다는 거짓말로 독일 디젤죽이고 자국 전기차로넘어가기위한 미국의 꼼수죠
질소산화물 사람에게 안좋다는데 EGR로 틀어막고 디젤줄어들었더니 폐암 방별ㄹ루이 감소세로 접어들던가요 ㅋㅋㅋ
국내산 디젤 엔진은 믿고 걸러야….
지금 캠리하이브리드 배출량이 90g이고
환경을 보호한다는 거짓말로 독일 디젤죽이고 자국 전기차로넘어가기위한 미국의 꼼수죠
질소산화물 사람에게 안좋다는데 EGR로 틀어막고 디젤줄어들었더니 폐암 방별ㄹ루이 감소세로 접어들던가요 ㅋㅋㅋ
근데 요즘 고급세단 디젤차들은 소음억제도 잘되있어서, 포터같은 소음은 안난답니다.
자신이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 더 깊게 고민해보면 결국은 디젤의 구조나 환경에 어느정도의 영향을 주고 있는지는 하나도 모르면서 그냥 뉴스에서 들었던 내용이나 주변사람들의 말에 "맞아 맞아" 라고 웅얼거리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지요.
연비 좋고 고급유 안찾아다니는건 인정.
국내산 디젤 엔진은 믿고 걸러야….
감사합니다^^
진동도 거의 없고 밖에서는 딸딸거리는데 차 안에서는 조용함
거짓말 조금 보태면 시동 건지 안건지 모를만큼
연비 유류비로 아낀 돈 수리비로 다 나간다는데 음,,, 아직은 모르겠음 ㅋ
디젤 매우 만족중
독일은 아직까지 수동차량도 많고
디젤차량이 휘발유 대비 95% 이상 압도적이었어요.
요즘은 전기차 많이 나와서 또 다르긴 하겠지만 휘발유 대비해서는 디젤이 여전히 압도적일듯.
그때도 당연히 디젤 고장없이 잘 타고다녔고
지금도 비엠 디젤 4기통 잘타고 다녀요ㅋㅋ
없어지기전에 디젤 6기통 타보는게 당장의 목표입니다!
그렇내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연비좋고 시동걸어도 냄새 별로 없고 좋아요~
W205 고급유넣는 6만킬로 탄 c200 카브리도 있는데 시동걸면 촉매 예열될때까지 매연 냄새 심합니다...
요소수와 dpf덕에 지하주차장에서는 확실히 디젤이 냄새가 안나서 좋아요~!
자 그럼 빨리 인터넷 뒤져서 디젤하고 가솔린 어느엔진이 탄소배출이 많은지 찾아보시죠.
와이프 차도 bmw 디젤 ㅋㅋ
그래도 디젤이 가성비가 좋음
벤츠 4기통 6기통 디젤 은 정말 좋음
BMW도 문제는 메인터너스 하는색기들이 거이없음 ㅋㅋㅋㅋㅋ그냥탐
어짜피 보증끝나면 중고로 넘김
연비도 연비지만 재미짐
전에 탔던 차량 대비 주행감이 너무 좋고, 연비도 좋고, 무엇보다 후륜....운전이 너무 재미있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