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누구나 다 그래요 쏘렌토 타시다 제네시스 타시면 그것만의 감성에 감탄을 하죠 괜히 고급라인이 아니구나 하고..
그러다 수입차 타고 고속 밟을면 이제까지 국산차로 목숨걸고 탓구나 하고 그러다 수입고성능 가면 이제까지의 악셀은 악셀도 아니엿구나 그리고 이게 브레이크다운 브레이끼구나
경험한만큼만 보이죠
저도 그 이상의 수퍼카는 소유를 안해봐서 여기까지의 느낌이엿습니다
처음엔 누구나 다 그래요 쏘렌토 타시다 제네시스 타시면 그것만의 감성에 감탄을 하죠 괜히 고급라인이 아니구나 하고..
그러다 수입차 타고 고속 밟을면 이제까지 국산차로 목숨걸고 탓구나 하고 그러다 수입고성능 가면 이제까지의 악셀은 악셀도 아니엿구나 그리고 이게 브레이크다운 브레이끼구나
경험한만큼만 보이죠
저도 그 이상의 수퍼카는 소유를 안해봐서 여기까지의 느낌이엿습니다
5천인데 차가 크다
5천인데 차가 작다
다 이유있음.. 작고 비싼데 이유있고
크고 싼데 이유있음
그러다 수입차 타고 고속 밟을면 이제까지 국산차로 목숨걸고 탓구나 하고 그러다 수입고성능 가면 이제까지의 악셀은 악셀도 아니엿구나 그리고 이게 브레이크다운 브레이끼구나
경험한만큼만 보이죠
저도 그 이상의 수퍼카는 소유를 안해봐서 여기까지의 느낌이엿습니다
5천인데 차가 크다
5천인데 차가 작다
다 이유있음.. 작고 비싼데 이유있고
크고 싼데 이유있음
현기차야 따라해도 의미 없지만..
비엠에서 따라하는건 쫌.... ㅋ
그러다 수입차 타고 고속 밟을면 이제까지 국산차로 목숨걸고 탓구나 하고 그러다 수입고성능 가면 이제까지의 악셀은 악셀도 아니엿구나 그리고 이게 브레이크다운 브레이끼구나
경험한만큼만 보이죠
저도 그 이상의 수퍼카는 소유를 안해봐서 여기까지의 느낌이엿습니다
이제와서 디자인이 좋아졌다기엔..
그리고 수입차는 디자인이 넘사벽으로 이뻐 사는건아니죠..
디자이너들 여기저기 돌림빵당하는데요
차는 움직이는 기계입니다.
기본이 잘돼있어야 안전도 따라옵니다.
기술 노하우의 차이는 분명 있습니다
진짜 차량은 기계라는 말은 최고의 통철력 있는 말임
소득대비 차값 수준이 7~ 80년대로 돌아감
뭐 보기는 좋지만...
국산차 인테리어 옵션 천장 스웨이드, 천장 나파가죽, 크래시패드 도어트림 가죽감싸기 등등
이런거 넣으면 만족감은 높죠..
네비 폰트를 자세히 본적이없어서 올드하네 뭐네는
느껴본적이 없음.. 어차피 소리듣고 가니..
통풍시트는 현기미만 잡
마크띠면 그놈이 그놈이듯
하지만그건껍데기에한정
시동거는순간부터 다르던데
오감팀들이 따로 있죠 버튼류 누를때의 감촉
각 차량의 고유의 향기등등
괜히 프리미엄브랜드가 아닙니다
좁아터져서 suv같지도 않은 차를..
따라왔다라기 보단 따라 한다는 느낌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