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디 저같은 사람이 없기를..
n 스토어에서 24년형 x1 사이드미러캡 구매 다들 아시듯이 n스토어는 중간다리역할이고 판매업체는 따로있습니다.
2월 2일 제품 구매후 톡으로 연락
나: 안녕하세요 어제 주문했는데 다음주중에 받아볼수있을까요?
업체: 안녕하세요 고객님
업체에는 발주가 들어갔구요^^ 발송되면 CJ택배로 진행됩니다
발송이 조금 지연되면 유선상으로 별도로 안내해드릴것 입니당
나: 네 감사합니다?
이때까지만해도 명절도 끼고해서 별생각없었습니다.
2월 13일명절 지난후
나: 언제쯤 물건 받아볼수있을까요?
업체: 안녕하세요 고객님
유선상으로 안내를 해드렸듯이 대략 2주 정도 걸리며 CJ택배로 발송됩니다 고객님
나: 넵 감사합니다
이때도 명절지난지 얼마안됐고 전화도 받았어서 그러려니하고 넘어갔습니다.
2월 26일
나: 사장님 주문한지 2주넘었는데 아직 소식이없네요 진행상황 좀 알수있을까요
업체: 안녕하세요 고객님 잠시만요 리0파츠 본사에 확인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본사에 답변오는데로 빨리 톡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당
연락이 오질않았습니다.
2월 27일
나: 본사에서 답변왔을까요?
업체: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번주에 다 발송된다고 합니당^^
늦어진점 죄송합니다
3월 4일
나: 상품 발송됐을까요? 취소는 못하죠?
업체:아고 죄송해요 고객님
국내에 입고중이며 진행 준비중입니다 -_-
많이 기다리셨는데 죄송해요 고객님
오더상품이라 취소가 안된다고 해서요 -_- 조금만 양해부탁드려용
3월 8일유선통화
상품 발송되었냐 죄송하다 똑같은레파토리 반복
다음주 화요일 무조건 발송해주겠다 그럼 화요일날 전화를 달라했습니다.
3월 12일 유선통화(내가 전화함)
나 :오늘 발송된다더니 어떻게됐나요?
업체: 바로 본사 알아보고 오후중으로 연락주겠습니다.
연락안옴
그날저녁(톡으로 연락함)
나:알아보신다더니 연락이없으시네요 어떻게된건가요
업체:아~죄송합니다 고객님 방금 여기 본사랑 통화를 하였구요
또 일정이 미뤄저서 다음주에 된다고 합니다
많이 기다리셨는데 죄송하구요
취소를 원하시면 저의가 내일 취소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저의가 고객님께 정말로 할말이없습니다 정말로 죄송합니다
(취소안된다면서요??)
나: 취소해주세요
업체: 넵 고객님 죄송합니다
나: 네 검증안된제품은 파시는건 좀 아니라고생각드네요
3월 13일 아침부터 톡보내서 취소해달라함 취소진행 완료됨
x1이 많이 없어서 부속파츠도 잘없는거 아는데 매번 본사탓만하고 책임회피 죄송하다할뿐 어떠한 조치도 하지않음.. 이런 업체 조심하세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대처가 좀 아쉽네여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