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기는 성능개선 자신이 없어서 제작안 하는 걸까요
못하는 걸까요
이제서야 겨우 카니발 전장만큼 키우지는 못하고
5미터대 차를 제작을 했는데
일본이나 유럽차는 미국차 덩치만큼 큰 차체를 자랑
하는 차들 제작을 했는데
트레버스급 개발안 하는 이유가
하이브리드 엔진도 개발 했으면서
했으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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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1.06 (월) 09:55

현기는 성능개선 자신이 없어서 제작안 하는 걸까요
못하는 걸까요
이제서야 겨우 카니발 전장만큼 키우지는 못하고
5미터대 차를 제작을 했는데
일본이나 유럽차는 미국차 덩치만큼 큰 차체를 자랑
하는 차들 제작을 했는데
트레버스급 개발안 하는 이유가
하이브리드 엔진도 개발 했으면서
했으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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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산안나올듯여 ㅜㅜ
그만큼 돈도들어오니 생산해도 무관 또 미국에서 도요타 픽업트럭도 잘팔리고여
ㅜㅜ 판매량도 좋고 하니 생산하고있쪄 ㅜㅜ
그럼 이렇게 비좁은 땅덩어리에 픽업은
왜 제작했고 카니발이 필요가 있나?
작은 땅덩어리에 불티나게 카니발 잘
팔리는 데
그럼 G90도 필요없지 5.2미터가 넘어
가는 데
아이오닉9도 글코
소비가 있어야 만들어서 팔던가 하지
과거에는 왜 테라칸을 4.7미터로 제작했고 지금은 5미터가 되었을 까
앞뒤가 안맞는 소리를 하네 윗사람 말처럼 한다면 프랑스의 차처럼
쭉 비슷하게 갔어야지 대한민국의 사람들이 저런 차 사면서 작은 차
좋아하는 거 봤어? 어이가 없네
쉐보레가 아닌 현기에서 타호가 있었고 타호를 팔았다면 팔았다고 치고 디젤이나
하이브리드 나왔다면 지금 2만대는 팔렸다
과거 테라칸보다 지금 훨 비싸지만 비교도 안되게 판매량이 많은 데
시장성 없어서 포기한 세그먼트라고 봐야죠..
전기도 마찬가지로.. 미국 메이커에서 좀씩 만드는 수준인데.. 현기가 만들어놓는다고 해서 팔릴꺼 같지도 않고..
서버밴 에스컬레이드로 넘어가야 풀사이즈 라고 하지요
gls급 럭셔리 suv는 더 많은 수요가 존재하기 때문에 도전 할 가치가 충분하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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