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GLC 300 COUPE
도로중 시스템 오류 메세지 여러개 뜨더니 운행정지(시동꺼짐) 되었어요.
금주 연휴에 발생한 일이고, 현재는 딜러님과 소통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떤 처리과정을 거치는지 알고싶고, 또 어떻게 해야하는지 문의드립니다.
------------------------------
(추가)
고속도로 멈춤이었는데, 고속주행 상황은 아니어서 어찌어찌 괜찮았으나...
메세지 뜨고 시동멈출때까지 갓길도 없고, 시동멈춤까지 시간이 너무 짧았어서..(체감상 몇 초..)
큰 사고로 연결되지 않아 다행인데요.
현재 출고한지 7-8개월 (1만1000킬로 정도 주행) 되었어요.
수리해서 잘 탄다는 보장도 없고.. (기사나 유사 사고 나신 분들 후기가 별로 더라구요)
걱정되는 마음에 글을 올려봅니다.





































걱정 중이었어요.
차 받은지 이제 반년 넘어가는데 ㅠㅠㅠ
어쩌나 ㅠㅠ
일도 바쁜데 차가 속썩이니 스트레스가 많네요 ㅜ
이거 처음이 아주 중요합니다
일단 시동꺼짐으로 8개월에 첫 결함으로 보시고 센터장에게 수리내용 전부 첨부 받아서 1차결함으로 딜러사 벤츠코리아 내용증명 보내세요 그래야 나중에 동일증상에 대한 대처가 가능합니다
레몬법 절차 잘 찾아서 1차대응 증거 남기세요 가능하면 국토부 결함신고 하시면 더 증거가 확실하죠 레몬법 공부하세요
현장 블박영상 사진등 모두 가지고 계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