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지막 질문이였던 가격과 초기조립불량에 대한 질문을 했던 모터쇼초고화질 입니다. 간담회 후기 입니다.
프리우스 보다 연비가 뛰어난 아이오닉을 보배드림 회원을에게 최초로 공개한 것은 깜짝 놀랄 이벤트라고 생각됩니다. 하이브리드에 관심이 많은 저에게는 쇼킹이였습니다.
또한 충돌 공개가 비용이 많이 드는 실험인데 그것도 보여준 것도 놀라웠습니다.
행사가 전체적으로 예산이 상당히 많이 드는데도 신경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음에도 마음드림 행사가 지속적으로 있는 것으로 아는데(피터 슈라이어 포함) 현대차를 위해 건의드립니다.
1. MC 멘트 분량이 너무 많습니다.
초기 인트로는 MC 멘트가 있어야 한다고 이해는 하지만 모든 부분부분에 멘트가 너무 많아 정작 엑기스를 좀 먹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간담회의 엑기스는 부사장의 답변과 청중의 질문입니다. 혹은 차를 잘 아는 남성 MC도 추천합니다.
2. 네비게이션, 제네시스 브랜드 만든 이유의 분량이 너무 길었습니다.
네비게이션은 사실 관심도 없는 부분으로 짧게 해도 충분했고(범용 네비 사용가능하게 개발중이다 하면 끝날 이야기)
제네시스도 마케팅 이사가 기가막히게 답변을 잘했는데 뭐하러 질문자에게 또 질문을 하게 해서 금같은 시간을 낭비했는지 아쉽습니다. 재질문을 받지 말고 다른 질문을 더 받았어야 합니다.
질문이 이상하면 답변을 최대한 짧게하고 넘어가는 것도 방법입니다. 그래야 다른 사람이 질문을 합니다.
3. 남양연구소 투어 버스가 늦게 도착하여 30분 늦게 시작 했다면 끝나는 것도 8시30분에 끝나서 질문을 더 받았어야 합니다. 시작을 늦게 했는데 종료를 동일하게 8시에 끝내면 질문하고 싶었던 회원들이 허탈했을 것입니다.
4. 위의 3개의 문제만 해결했어도 청중 질문을 이렇게 적게 받지는 않았을 겁니다.
원래 저는 질문 기회 받아서 2개 질문하는걸 해본적도 없고 하는 사람을 좋게 생각안하는데 청중 질문 횟수가 너무 적어 첨으로 2개의 질문을 했습니다. 룰을 어겨 죄송합니다.
가치 표시 해주시길...
차까지 뽀개는 것 보여줬다는데,, 많은 노력은 한것 아닙니까?
사후as등 초기불량이 생기면 환불교환해주거나
하지 ㅡㅡ 차가 물이세 ㅡㅡ 새차사서 맘고생하시는 분들 생각하면 저건 염병임...
쌩쑈~~
ㅋㅋ
스포도 물 싼타도 물 ㅋㅋ
일관성 있네요
질문하면 다 받아주겠다, 답변해주겠다고 하고, 질문하라고 해도 질문을 많이 안하시더라구요??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지만 많이 손들지도 않고,
현대차의 노력과 의지에 비해 쌍방형 커뮤니케이션은 더 해도 무리같은 분위기였습니다.
추운날씨에 식사 후라서 그런건지, 뜨거운 공격과 질문을 기대했지만....온라인 같지는 않더라구요~
근데 선물은 뭐였나요???? 초대받은 손님은 아니라 구경만 한지라~쇼핑백이 크던데요?
현빠 위주 사람만.초청했겠지
현까들이 몇명이나 초대 되었을지 ㅋㅋ
다음행사는 좀 더 내실있고 유익한 교감을 할 수 있는 자리로 만들었으면 합니다.
저는 신청도 안했고 자리에도 없었지만,
뉴스기사나 여기 게시판에 올라온 내용을 둘러보면
1.진정성 없는 행사
2.보여주기식의 견학?
주로 이런내용이더군요.
예전에 제가 작성한 소나타 1.7디젤 시승기 있습니다.
현대자동차가 진짜 신경쓴 부분이 눈에 보이고 몸으로 느껴집니다.
그런데 아직 지난 10여년간 격하게 당했던 현기차 구매 고객의
억울함과 배신감은 쉽게 사그라들지 않을겁니다.
(하자보증수리불가,조립불량,원가절감,차량가상승 등)
진정 국민을 위한, 국민을 생각하는, 그래서 애국심에 국산차를 타는게 아닌
외산차량과 비교해도 품질이나 사후A/S 등 이런부분에서 뛰어나진 못해도
자랑스럽게 선택할 수 있는 그런 기업이 되었으면 합니다.
오리지널 탑기어에서 제레미 클락슨이 그랬죠.
'북미에서 현대차가 많이 팔리는 꼴이 보기 싫다면 한국내수시장을 공략하라'
'현대자동차의 자본력은 내수시장에서 나온다'
저 발언이 사실이든 아니든 공감할 수 밖에 없는 현실을
이제 더 이상 소비자는 부정하지 않을테니까요.
그냥 이것도 쑈일뿐
5분 늦게 시작하고, 5분 삘리 끝내는 강사라고 배웠습니다. (연수원에서)
누수차 피해자
에어백 미 전개 피해자
모시고 간담회 진행하면 인정함
회사에서 급발진은 없다고 확신하니 옵션으로 브레이크작동유무와 브레이크를밟은 세기등 기타주행정보를넣은 블랙박스를 옵션으로 넣어서 회사가말하는 급발진은 없 는데 운전실수한걸 고객들이 오해한것이다라는걸 시원하게 풀생각은 없는지좀 물어 봐세요
반가워요~ 추천꾹~
쇼~~~ ~~~ 끝은 없는거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