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회사 직원이 타고 다니는 모닝 신형이 갑자기 멈춰서 정비소에 들어갔는데..
실린더라고하는게 고장이 나서 멈췄다고하여..
중고는 50정도 하고 새거는 80정도 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새걸로 그냥 하자.. 라고 했는데....
수리가 다 되었다고하여.. 얼마입금하냐고 물어보니..
190만원 입금을 하라고합니다.
이게 정상적인 가격인가요?
공임비가 이리 비싼건가요?
저희 회사 직원이 타고 다니는 모닝 신형이 갑자기 멈춰서 정비소에 들어갔는데..
실린더라고하는게 고장이 나서 멈췄다고하여..
중고는 50정도 하고 새거는 80정도 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새걸로 그냥 하자.. 라고 했는데....
수리가 다 되었다고하여.. 얼마입금하냐고 물어보니..
190만원 입금을 하라고합니다.
이게 정상적인 가격인가요?
공임비가 이리 비싼건가요?
참고로 단순 엔진 오버홀(보링)이 공임 포함 대략 80~100부터 시작하시면 된다고 보면 됩니다.
새걸로 하자고 하셨다는 기준이라면 아마 쇼트엔진 교체하셨다고 보면 뭐... 저럴수도 있죠.. 쇼트엔진 부품비만해도 만만치 않으니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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