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몇개는 재미있게 봤는데, 최근 것들은 보면 지식이 너무 없어 보이더군요...
최근에 리뷰중 기억나는게 멀티링크는 고속에서 다운쉬프트를 생기게 해주는데, 토션빔은 그게 없다는 얘기를 강조하시던데 아무 설득력이 없더군요..
그럼 Ef 쏘나타는 왜 전륜 더블위시본에 후륜 멀티링크인데 120만 넘어가면 차가 날아가려구 하는지, 왜 토션빔인 토요타 시에나, 골프는 120이 넘어도 안정적인 걸까요..아 크루즈도 토션인데 120넘어가도 안정적이고요..
자동차를 좋아하시는 분인건 이해하지만, 전체적으로 지식을 좀 더 쌓아야 할 분으로 보였습니다.
아니면 다른 사람에게 욕을 할 때 돌려서 하시던지, 제가 볼때는 가지고 계신 지식이 그렇게 확신을 가지고 욕에 가까운 멘트를 할 정도는 아닌 것 같아 보였는데, 암튼 전체적으로 좀 불편한 리뷰였습니다.
하긴 이가격에 이정도 성능 뽑아내는차는
전세계 메이커중에 현기가 유일한듯...
비슷하기라도 한 차가 도요타도 혼다도 없으니
물론 1900만원부터 2000초반까지의 차 중에
말입니다 ^^
하긴 이가격에 이정도 성능 뽑아내는차는
전세계 메이커중에 현기가 유일한듯...
비슷하기라도 한 차가 도요타도 혼다도 없으니
물론 1900만원부터 2000초반까지의 차 중에
말입니다 ^^
먹이를 주지 맙시다
남 중심으로 평하나 보죠?
이번 아뽕쓰를 까면 더 폭망하는거고
칭찬이면 재기하겠군 노사장
최근에 리뷰중 기억나는게 멀티링크는 고속에서 다운쉬프트를 생기게 해주는데, 토션빔은 그게 없다는 얘기를 강조하시던데 아무 설득력이 없더군요..
그럼 Ef 쏘나타는 왜 전륜 더블위시본에 후륜 멀티링크인데 120만 넘어가면 차가 날아가려구 하는지, 왜 토션빔인 토요타 시에나, 골프는 120이 넘어도 안정적인 걸까요..아 크루즈도 토션인데 120넘어가도 안정적이고요..
자동차를 좋아하시는 분인건 이해하지만, 전체적으로 지식을 좀 더 쌓아야 할 분으로 보였습니다.
아니면 다른 사람에게 욕을 할 때 돌려서 하시던지, 제가 볼때는 가지고 계신 지식이 그렇게 확신을 가지고 욕에 가까운 멘트를 할 정도는 아닌 것 같아 보였는데, 암튼 전체적으로 좀 불편한 리뷰였습니다.
제가 보기엔 님이 더 바보인듯
뒤뚱 뒤뚱 거리면서 달리던데..
모트라인 대박~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