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9) |
  • 내 댓글 보기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령 1 illest 17.06.01 09:39 답글 신고
    전화많이 왔나보네요
  • 레벨 대장 기품격조 17.06.01 09:43 답글 신고
    생리중인가보네요
  • 레벨 상사 3 국게다짐합니다 17.06.01 09:47 답글 신고
    제 여친의 말투와 비슷했습니다
  • 레벨 소장 루씨루씨 17.06.01 09:43 답글 신고
    했네..+_+;
  • 레벨 대장 관종의법칙 17.06.01 09:43 답글 신고
    이런 쉐보레~
  • 레벨 소령 2 모구모구 17.06.01 09:47 답글 신고
    그런응대는 고객센터에 찔러주시면 바로 피드백와요~저도 한 3번 찔러주니까 갈때 친절하게 최선을 다해서 해줍디다. 그런거 당하고 그냥 넘어가면 호구되는거예요~ㅋㅋㅋ호구 안될라면 행동을 취하셔야죠 여기다 글만올리지 마시구 1:1상담이나 고객센터에 정확히 어디지점의 누구 콕 찝어서 갈때마다 불편한거 찔러주면 되거, 저는 정비 상품권 15만원어치 받았네요. 그런건 진상 부려서 호구를 안당해 줘야합니다.
  • 레벨 소위 3 조기축구 17.06.01 09:57 답글 신고
    이러케 해보시고 후기 부탁드립니다
  • 레벨 소령 2 모구모구 17.06.01 10:25 신고
    @조기축구 밑에써놨는데..글좀 보고 댓글 달아주시길 발압니다. *.* 싸질러만 놓지 말고 제발; 5만원짜리 정비 상품권 3장받아서 요긴하게 잘 써묵었습니다.......시흥정비소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3 국게다짐합니다 17.06.01 09:55 답글 신고
    칠드런전화기는 그런 고곱기능이 없네유
  • 레벨 중령 2 피카츄돈까스 17.06.01 09:51 답글 신고
    신앙심이 부족해서 그런 듯
  • 레벨 중령 1 그나물에그밥 17.06.01 10:11 답글 신고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이 곱겠지요.....

    고객이 왕인 시절은 지났습니다....

    그런 대접을 받은 본인을 다시한번더 되돌아보심이~~~
  • 레벨 대위 3 보배별 17.06.01 10:12 답글 신고
    쉐맨 ㅠㅠ
  • 레벨 대위 3 보배별 17.06.01 10:11 답글 신고
    쉐맨 ㅜㅜ
  • 레벨 소위 3 피구왕통아저씨 17.06.01 12:22 답글 신고
    이상 와이프가 쉐슬람이신 형제님의 간증이었습니ㄷㄷㄷㄷㄷ
  • 레벨 중장 tommy73 17.06.01 11:31 답글 신고
    쉐보레는 센터도
    탁월하다
  • 레벨 준장 다까보까 17.06.01 15:14 답글 신고
    오너탓
  • 레벨 상사 3 겟타쯔 17.06.05 16:18 답글 신고
    본사, 고객센터, 사업소 각자 따로 노는 느낌이 강하죠..

    일단 고객 입장에서 소통의 창구는 고객센터인데

    누수 관련 문제점 본사에서 인지하고 대책 마련 중이냐 물었더니

    "저희는 고객센터라서....음...잘 모르겠네요."

    콜센터는 하청이겠죠? 그래서 본사지침에 대해서는 즉답을 얻기 힘들더군요.

    아무튼 누수 문제로 홈페이지 1:1 상담을 했습니다. 질문은 마찬가지로 본사에서 누수 대응 하고있냐는 거였는데,

    대답이 가관이었죠.

    누수 관련해서 아무런 연관성을 찾지 못했다.
    (무엇과의 연관성인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그냥 밑도끝도 없이 연관성이 없답니다. 뭐랑 연관성이 없다는 걸까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어지는 말
    "아무런 조치도 없을거다. 내일 비온다는데 즐거운 하루 돼라."

    누수떄문에 문의했더니 비오는 날 즐기라네요 ㅋㅋㅋㅋ

    아무튼 여차저차 억지로 사업소 끌고갔더니 응대가 또 개판이길래

    다시 1:1문의로 응대가 개판이었던 것 상세하게 적었습니다.

    1:1센터가 웃긴게, 사업소 불만사항은 기가막히게 접수 잘해줍니다. 바로 정비사한테 전화 가고, 정비사는 다시 고객한테 전화를 하더라구요.

    아무튼 그렇게 진상을 부리고 나서야 간신히 수리를 받았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