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배형님 동생님들
보배님들께 몇가지 여쭤보려 합니다.
아버지차 제네시스 BH를 (2011년식 10만5천키로) 미션오일을 갈았습니다.(2017년 8월 31일)
현대서비스(파란손)에서 진행하였구요. 순환식으로 교체하였습니다.
교체시 기존 오일은 색상이 붉으며 상태가 아주 양호했습니다.
출퇴근만 하시다가 금일 (2017년 9월10일) 고속도로를 타셨습니다.
뒷차 옆차가 빵빵거리며 쌍라이트를 날려서 이상해서 차를 세워보니 미션오일이 엄청나게 새서 운행불가 상태가 되었습니다.
마후라 열기에 미션오일이 타면서 연기가 났다고 합니다.
견인을 불러서 교체한 파란손으로 이동하였습니다.
도착 후 리프트에 올려서 사진을 촬영하였구요.
내일 오전정도에 결과가 나온다고 하는데 주행중에 미션오일이 이렇게 다 새버리는 경우가 있나요?
파란손에서는 합리적으로 처리해준다고 해서 내일 가보려고 하는데요.
미션오일 교체 후 1000키로 이내 주행입니다.
아마 하루 50키로 x 9일 = 450키로 + 고속도로 주행 100키로 = 550키로 주행하고 미션오일 다새버렸습니다.
사진보시구 어떤문제인지 알수 있을까요
하부 충격받은 부분은 전혀 없습니다.(하부 플라스틱 커버 손상된 부분은 없습니다.)
미션오일 교체한지 오늘로 딱 10일째 입니다. ㅠㅠ
아마 장비물려서 교환시 오일호스 연결부위 안조엿을겁니다
그래서 호스 빠져서 샐 확률이 태반.
페이스리프트는 파워텍8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