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차가 장사를 잘하는 겁니다.
우리나라는 꽤 보수적인 나라이지요.
같은 가격의 국산차와 외제차라면 당연히 외제차로 가고 싶은게 심리입니다.
하지만..현실은 그렇지 못하지요.
우선 외제차를 타게되면 세금 비싸지죠, 보험료 비싸죠 , 차량관리비 비싸죠.
또한 자영업 하시는분들 세금신고시에 외제차 있으면 참 난해한 경우도 있습니다.
현대기아차는 외제차와 판매가는 비슷하지만, 부가 비용들이 차이가 나는거죠.
사람들이 현기차가 가격이 자꾸 올라도 살 수 밖에 없는겁니다.
거기에 하나 더!!
지엠대우 / 르노삼성 / 쌍용 또한 현대기아와의 가격경쟁을 할 수 있는 능력이 안됩니다.
지금은 현대기아를 따라가는게 그나마 현명하다고 볼 수 있죠.
현대기아가 욕 먹어도 장사를 잘한다라는 건 부인 할 수 없습니다.
물론 앞으로 한미/한일/EU 와의 FTA 등이 체결되어 외제차의 가격경쟁력이
높아지면 약간의 변화가 생기겠지만 ..
현대기아에게 내수시장은 크게 문제가 생기지는 않을 것 같네요!!
나처럼 불평가질 필요없이
다른메이커 사면 됨
님 글 보면 현기차 못사서 안달난사람같음 ㅋㅋ
불평없는 인간이 남에 글엔 왠 불평이람?
남에 글이나 뒤지고 앉았고.. 참 할 일 없수다?
포드토러스 3.5 3800만원....3.5 대형세단 3800만원..
캠리2.5 3450만원... 2.5 중형차 3450만원..
토러스가 본좌.
3.5 GDI 290마력+6단 +최첨단옵션+준대형세단 3700만원
젠쿱3.8 303마력+6단 +중형쿠페 3500만원...
비싼건가????
스와 비교가 될 까요? 중요한 건 24시간동안 평균적으로 실마력이 얼마나 나오느냐 관건
인거죠 즉 내구성을 봐야죠 수출형과 비교하면 안 되고
세계1위 판매 자동차회사 도요다의 '럭셔리' LS 도 토러스앞에서 버로우타야겠던데
현대 기아라고 별수있나요? 24시간동안 평균적인 실마력이라니..
'24시간동안 평균적인 실마력' <--- 이게 대체 무슨말이죠??
이게 대체.. 무슨의미인 지도모르겠고;;;
24시간동안 실마력 테스트라는걸 다른회사는 표기하나요?? 공개해서 마켓팅으로쓰나요?
정말 뚱딴지같은 말이라 궁금해서그럽니다;;
그리고..람다엔진 내구성이야 검증된거아닌가;;
24시간 실마력...무슨 르망레이스를 말하시는건가;;
양산차는 르망내구레이스 한바퀴 뛰고와야한다는 소리인가??
주니까 매우 커가는 형태죠 쥐새끼 한마리에 음식 하나를 얹어 주었더니 몇 배로 불어 버리
는 것이지요
대부분 그 가격이면 조금 더 투자해 외제차로 가지 않을까요?
자동차에 무지한이나 기아가족....법인이면 모를까? 개인이 그가격에
기아를 선택하는건...좀 아닌거 같네요. 뭐 꼴리면 사는거다 하면 할말없지만ㅋ
줄 겁니다. 토러스가 나오나마나 잠시 팔 릴뿐이고
우리나라는 꽤 보수적인 나라이지요.
같은 가격의 국산차와 외제차라면 당연히 외제차로 가고 싶은게 심리입니다.
하지만..현실은 그렇지 못하지요.
우선 외제차를 타게되면 세금 비싸지죠, 보험료 비싸죠 , 차량관리비 비싸죠.
또한 자영업 하시는분들 세금신고시에 외제차 있으면 참 난해한 경우도 있습니다.
현대기아차는 외제차와 판매가는 비슷하지만, 부가 비용들이 차이가 나는거죠.
사람들이 현기차가 가격이 자꾸 올라도 살 수 밖에 없는겁니다.
거기에 하나 더!!
지엠대우 / 르노삼성 / 쌍용 또한 현대기아와의 가격경쟁을 할 수 있는 능력이 안됩니다.
지금은 현대기아를 따라가는게 그나마 현명하다고 볼 수 있죠.
현대기아가 욕 먹어도 장사를 잘한다라는 건 부인 할 수 없습니다.
물론 앞으로 한미/한일/EU 와의 FTA 등이 체결되어 외제차의 가격경쟁력이
높아지면 약간의 변화가 생기겠지만 ..
현대기아에게 내수시장은 크게 문제가 생기지는 않을 것 같네요!!
돈없는 서민들이야 뚜벅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