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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수 6500rpm 11/24 00:06 답글 신고
    코너 탈출속도를 빠르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진입과는 별 관계가 없구요^^;;

    그리고 가솔린같은 경우엔 rpm을 높게 써야 엔진 반응이 좀 더 빠릅니다^^;;
  • 레벨 중사 2 세피아좋아 11/24 12:42 답글 신고
    진입할 때도 브레이크 페달 덜 밟고 속도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코너 진입도 훨씬 안정됩니다.

    엔진브레이크 걸면서 코너 진입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차량의 움직임이 훨씬 안정적입니다.
  • 레벨 상병 hphp 11/24 00:15 답글 신고
    쉽게 말해 코너탈출시 재가속을 위한 쉬프트다운 입니다. 코너진입전 브레이킹시 힐엔토우와 함께 쉬프트다운을 한다음 코너진입후 천천히 재가속을 이어가다 cp점을 지나 풀가속을 하는게 정석이죠... 뭐 사람마다 조금식은 다르겠지만 ㅎ
  • 레벨 대위 3 고니곤이 11/24 00:46 답글 신고
    ㅡㅡ
  • 레벨 원수 XLR8 11/24 02:23 답글 신고
    답 나왔으면... ㅋㅋㅋ
  • 레벨 중사 2 세피아좋아 11/24 12:39 답글 신고
    저는 개인적으로
    안정적인 코너링을 위해서 사용합니다.
    고단기어, 저알피엠으로 코너링할 때보다
    저단기어, 고알피엠으로 코너링할 때 안정적입니다.

    고알피엠이 부드러운 엔진브레이크 및 쉬운 가속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브레이크 페달을 밟지 않고 핸들도 고정한 채로 가속페달만으로 코너링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가속페달 만으로 차량제어를 가능하게 해줍니다.

    위에 댓글에도 나온것처럼 코너 탈출할 때 가속이 큰 장점이죠^^
  • 레벨 하사 2 KFX 11/24 12:59 답글 신고
    브레이크 파열되는걸 막고 코너 탈출을 위한 한가지 준비인것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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