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미러의 경우 차종에 따라 다른데 주행해보면 거울의 물이 거의 움직이지 않는 차량은 친수처리 하는것이 좋고 거울의 물이 많이 움직이는 차량은 발수처리 하는것이 좋으며 열선유무의 영향도 있는데 제 경우 싼타페(SM)는 발수, 마티즈(M100)은 친수로 관리중입니다.
측면 유리의 경우 어떤 차종이든 친수보다 발수가 낫기에 옵션으로 1열 측면에 발수처리된 유리를 선택할수 있는 차종이 있는것인데 후면 유리의 경우 일반적으로 세단형 차량은 발수의 효과가 크나 해치백 차량의 경우 발수의 효과가 잘 나타나지 않는 경우도 많습니다.
설명은 아랫분이
그냥 물왁스로 전부 닦아버려요
내구성이 조루라서 그렇지..
고압수 한번쏘면 다 날라가요~
시인성은 좋으나 가성비 꽝.
측면 유리의 경우 어떤 차종이든 친수보다 발수가 낫기에 옵션으로 1열 측면에 발수처리된 유리를 선택할수 있는 차종이 있는것인데 후면 유리의 경우 일반적으로 세단형 차량은 발수의 효과가 크나 해치백 차량의 경우 발수의 효과가 잘 나타나지 않는 경우도 많습니다.
가끔 아다리 안맞으면 맺혀서 안보이는 경우가 있는데 그럴땐 열선으로 말리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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