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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령 3 레스기릿 18.12.03 09:07 답글 신고
    태클은 아니고
    c mdps 인지 r mdps 인지 몸으로 느낀다면 님 여기 있지 마시고 영국 탑기어 지원해보시길 바랍니다. ㅎㅎㅎㅎ 웃기네요
    도요타 86도 c mdps 입니다. c 와 R은 각기 장단점이있는데 그걸 떠나 몸으로 느꼈다면 진짜 레이서로 전향하시든 뭐든 몸으로 하는 일 하시기 바랍니다
    답글 2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일병 나이컨 18.12.03 03:41 답글 신고
    고속화도로 연비주행위주면 14는 넘게 나왔습니다만 복합은 12.6 나왔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일병 나이컨 18.12.03 03:56 답글 신고
    네 많이 이뻐졌죠
  • 레벨 소장 XSTI 18.12.03 03:48 답글 신고
    원래 그런차들의 한계가 명확한걸요.N라인은 절대 N도 아니고 고성능 트림도 아닙니다. N기분좀 내게 하는 패키지예요.엔진이나 스티어링같은건 건들리 없습니다.

    2열풀플랫은 기본형도 같은 문제가 있는데 붇미랑 내수는 저렇게 깊이 파놔서 평평하지가 않고 유럽은 저길 채워놔서 깊지 않은 대신 평평하게 접히져.
  • 레벨 일병 나이컨 18.12.03 03:59 답글 신고
    네, 급나누기가 너무 칼같아서 아쉬웠습니다. g70 해치백스타일이 나오면 좋을것 같지만 안나오겠죠 ㅠ
  • 레벨 상병 dondo 18.12.03 04:42 답글 신고
    추천 드릴께요~ 잘 읽었습니다^^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레벨 소장 루씨루씨 18.12.03 06:40 답글 신고
    라인과 급의 차이. ㄷㄷㄷ
  • 레벨 대장 혀니마니 18.12.03 06:58 답글 신고
    저도 느꼈지만 rmdps는 아쉽다능 *_*;

    다른옵션은 딱히 필요성을 못 느껴서 패스 ;;
  • 레벨 중위 2 김밥천당 18.12.03 07:24 답글 신고
    아쉬우면 n사면되죠...
  • 레벨 원사 3 i30Nline블루 18.12.03 07:26 답글 신고
    아 씨 mdps..
  • 레벨 준장 울산병아리 18.12.03 07:29 답글 신고
    헐 측후방이 없나요??;;;
    생각지도 못한건데 ㄷㄷ
  • 레벨 중장 letra 18.12.03 07:35 답글 신고
    근데 문제는
    저 가격대에 대체 차종이 엄슴;;;
  • 레벨 하사 3 덕천로타리이 18.12.03 07:37 답글 신고
    Epb만아니시면 벨로스터는별로인가요?? 폴딩가능하고 후측방도잇고rmdps에 가격비슷하구요
  • 레벨 일병 나이컨 18.12.03 12:58 답글 신고
    좀더 젊었더라면 고려했을텐데 오토홀드 쓰다가 없으니 불편하네요 ㅠ
  • 레벨 원사 3 i30Nline블루 18.12.03 07:59 답글 신고
    오늘 현대차에 10만원 입금할사람입니다. 이 글 때문에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c mdps가 가장 아쉽네요 다른 것들도 은근히 자잘한 단점들이 많지만 ㅜㅜ 이 조그만차에 오토홀드 파썬 200마력dct 패들시프트 블루링크 1열 열선통풍 가즈아~!~!~!~!~!~!!!
  • 레벨 일병 나이컨 18.12.03 14:19 답글 신고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제가 원하는 조건에선 n라인을 대체할만한 차를 찾지 못했네요 ㅎㅎ
  • 레벨 대위 3 카푸어방지위원회 18.12.03 08:57 답글 신고
    색상이 갈색? 인텐스카퍼인가 그게 다시 부활햇나요 ㄷ
  • 레벨 일병 나이컨 18.12.03 14:21 답글 신고
    데미타스 브라운이라고 하네요. 색상이 흔하지않고 주광에서 보면 이쁘긴합니다만 제 취향은 좀 더 밝은걸 좋아합니다.
  • 레벨 소령 3 레스기릿 18.12.03 09:07 답글 신고
    태클은 아니고
    c mdps 인지 r mdps 인지 몸으로 느낀다면 님 여기 있지 마시고 영국 탑기어 지원해보시길 바랍니다. ㅎㅎㅎㅎ 웃기네요
    도요타 86도 c mdps 입니다. c 와 R은 각기 장단점이있는데 그걸 떠나 몸으로 느꼈다면 진짜 레이서로 전향하시든 뭐든 몸으로 하는 일 하시기 바랍니다
  • 레벨 일병 나이컨 18.12.03 13:08 답글 신고
    이 문제가 논란이 많이 되긴 하지만 현기가 특히 이래왔고 피드백이 많이 차이가 나는게 사실입니다. 쏘텁 랙타입 스티어링으로 매일 운전하다가 바로 lpg트림을 운전을 해봤을때 유격이 넘 차이가 나서 놀랐거든요. 물론 86도 몰아봤지만 비교대상이 없을땐 한번에 맞추긴 어렵긴 합니다. 그래도 현기차는 블라인드 테스트 해도 R과 C타입을 맞출수 있을것 같습니다.
  • 레벨 병장 Hiddink 19.03.23 04:49 답글 신고
    뭔 개소리임.? R타입이 C에비해 뭐가 단점이 있음? 현대 스티어링기술 이질감 썩는거 누구나 다 아는내용인데 그거꼴랑적었다고 느낌으로느꼈다면 탑기어가라고 비아냥에 조롱하는거? 이거 완전 어이없네 ㅋㅋ 존댓말로 말을 하면 뭐해 내용이 완전 한푼짜리로 말하는데 글 끝에 꼬랑지만 존댓말로 하면 정상적인 말이되는줄 아나봐? 난 이런 인간이 세상에서 진짜 제일 싫더라 간신배 같은 인간
  • 레벨 중사 2 낙은에2 18.12.03 11:10 답글 신고
    후측방 경고는 없어도 조향연동 후방카메라가 있어서 크게 불편하진 않을 것 같은데.....
  • 레벨 일병 나이컨 18.12.03 13:13 답글 신고
    조향연동 후카는 주차시에 편한거고 후측방경고는 주로 방향지시등켜고 차선변경시도시 후측방서 접근여부를 램프랑 경고음으로 알려줍니다.
  • 레벨 대위 1 speed3 18.12.26 00:59 답글 신고
    쥐티와 엔라인 두개를 놓고 고민 중인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사실 쥐티가 있다해도 i30 1세대를 소유 시절 높은 완성도로 만족감이 높다 느꼈던 오너로서 무조건 i30이다. 로 시작을 했다가 옵션 구성의 난해함으로 점점 쥐티에 흥미가 생깁니다.
    엔라인은 단일트림. 쥐티는 베이직과 플러스 두가지 트림. 옵션추가 안할 시 플러스가 엔라인보다 백만원가량 저렴합니다.
    그럼에도 플러스에는 엔라인에 기본적용되지 않는 수퍼비전클러스터, 통풍시트가 붙더군요. 선호옵션들이죠.
    거기다 이게 제가 잘못 확인한 걸 수도 있으나 뒷좌석암레스트가 프리미엄시트패키지를 넣어야만 선택가능하다는 점이네요. 사실이라면 10년전 차들보다도 야박한 겁니다.
    전좌석 윈도우가 오토로 조작된다는 점은 칭찬이나 그보다는 뒷좌석 암레스트가 더 맞지 않나 싶습니다.
    그리고 엔라인의 썸머타이어 기본적용이 난감하네요. 쥐티는 저렴한 가격으로 선택사항이던데 겨울철인 현재에 썸머타이어 기본적용이라..음;;

    옵션구성으로 보건데 엔라인은 주로 혼자서 스포티한 드라이빙을 즐기기 위함에 가깝다 느껴지고, 쥐티는 좀 더 실용성을 강조한게 아닌가 싶네요. 트렁크나 휠베이스도 쥐티가 더 기니..

    엔라인을 기다려온 오너로서는, 쥐티의 구성이 심히 부럽네요. 즈행완성도는 엔라인이 높다는 평이 많아 고민이 깊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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