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건 인정...엔진과 미션이 ..몆십만을 타도 워낙 짱짱하게 잘 받혀주고
십년타도 처음느낌을 받을수 있는 것은 인정
이건 진짜 현기차가 못따라가는것 맞슴
그러나 그외 전부 폭망..그리고 그 정도가 너무 심함 그리고 뉴스에 안나와서 그렇지 현기차 서비스센터보다 더 독함
그리고 주요차종들이 심각한 구조적 결함을 갖고 있슴
삼년에 한번씩 차 바꾸는 한국사람에게는 그래서 쌍용차는 의미가 없슴
그래서 쌍용차를 타면 현기차 타는 사람이 그리워진다는 말이 나옴
우리 솔직해집시다 -전직 쌍차 몆번 탄 사람-
한번 사면 기본 10년은 타야하니...
3년마다 바꿔야하는 현기차가 부러운건
당연하죠
"차는 엔진과 밋션만으로 이루어진다..."
초기형투싼 그다음에 hg2.4 2년정도 타시다가 팔고
체어맨h뉴클래식 500s 타시다가
이번에 g4렉스턴으로 바꾸셨던데
제가 쌍차를 오랜기간 운용해본적이 없어서
친구놈한테 물어보니깐 그리 나쁘지않다고 하던데요.
그거 충돌사고에 의해서 엔진 이탈된겁니다.
감가 엄청납니다. 지금 쌍용차 타고 있지만 다시는 쌍용차 사긴 싫네요 ㅎ
티볼리나 티볼리에어 같은건 중고가 괜찮던데.. 코란도스포츠나..
쌍용은 잔고장은 잘안남
부품값도 비쌈
서비스센터가도 정비사가 소리는 나는데 뭐가문제인지 못찿음 집주변 카센터에서 더 잘고침
잡소리정도는 나는데 큰고장은 없음 누유되도 딱 누유까지만임...
내구성 욕나옴... 잡소리 미세누유 정도지... 눈에 크게 띌정도 큰고장이 나야 차를 바꾸지.... 큰고장 잘안남..
부식은 현기보다 더심함...근데 철판이 두꺼워서 부식되도 잘버팀...
무쏘스포츠같이 스포츠 붙은 픽업트럭은 허리디스크가 고질병 10년정도돼면 허리디스크걸림 디스크 확정돼면 시한부...
쌍용특유의 고급스런?투박한맛이 있음
다른차는 모르겠는데 렉스턴 체어맨 무쏘는 그당시 치고는 정숙성하고 안정성이 꽤 뛰어낫음
지금 허리디스크 걸려서 시한부인생인데 용접하니 여전히 차는 멀쩡함;; 적재함에 무거운 짐 엄청싣지만 않으면 문제는없음
쌍차처음타보는데 사업소부분은 완전 꽝이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