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 (2륜: 3500만원)
- 3.6L V6 가솔린 엔진,
오토스탑
- 9단 자동 변속기
- 듀얼 배기구
- 주행 모드 선택
- 어드밴스드 전자 제어 트랙션 컨트롤
- 프론트, 사이드 에어백
- TPMS
- 유아용 카시트 고정 고리
- 후방카메라
- LED타입 DRL
- HID 해드램프
- 수동접이식 전동조절 사이드미러
- 18인치 알류미늄휠
- 애플 카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 지원
7인치 디스플레이 오디오
- 6 USB 포트
- 3.5인치 모노 디스플레이 계기판
- 디지털 나침반
- 스마트키 시스템
- 크루즈컨트롤 및 핸들리모컨
- 1열 자동 다운 윈도우
- 3구역 자동 공조 컨트롤
- 프리미엄 직물시트
LS (2륜 3880만, 4륜 4030만)
- 틴티드글래스
LT Cloth (2륜 4090만, 4륜 4500만)
- 턴시그널 내장 수동접이식 전동조절 사이드미러
- 안개등
- 루프랙
- 위성라디오
- 2열 독립형 캡틴시트가 포함된
7인승 구조
- 운전석 8way 전동시트와 전동식 럼버서포트
- 핸들 가죽 감싸기
- 운전석 자동 업다운,
조수석 자동 다운 윈도우
LT Leather (2륜 4500만, 4륜 4720만)
- 차선 이탈 경보
- 후방 주차 경보
- 전동 테일게이트
- 원격 시동 장치
- 4.2인치 컬러 디스플레이 계기판
- 가죽 시트
- 6way 조수석 시트 및 전동 럼버서포트
- 1열 열선 시트
- 프로그램 가능한 주차장용 리모컨
RS (2륜 4950만)
- 2.0 가솔린 터보 엔진
- 20인치 다크 알류미늄 휠
- 전용 블랙 루프랙,
유광 블랙 트림 및 그릴
Premier (2륜 5240만, 4륜 5540만)
- 3.6L V6 가솔린 엔진,
오토스탑
- 듀얼 원형 배기구
- D-Optic LED 프로젝터 해드램프
- 턴시그널 내장 수동접이식 전동조절 사이드미러, 자동 디밍 기능
- 바디색 몰딩 및 크롬 파츠
- 크롬 도어손잡이 및 루프랙
- 20인치 특수처리 알류미늄 휠
- 스마트 테일게이트
- 운전석 메모리 시트,
미러, 핸들
- 전동 틸트 및 텔레스코픽 핸들
- 열선 핸들
- 천공 가죽 시트 및 통풍 시트
- 2열 열선 캡틴 시트
- 무선 휴대폰 충전 장치
High Country (4륜
6075만)
- AWD
- 트레일러 옵션:
고성능 냉각 시스템 및 견인고리
- 하이빔 어시스트
- 전방 추돌 경고
- 전방 보행자 긴급 제동
- 차선 유지 및 차선 이탈 경보
- 아답티브 크루즈 컨트롤 및 전방 자동 감속/제동
- 20인치 하이글로시 유광 알류미늄 휠
- 전동 틸트 선루프,
2열 고정 문루프
- 전동식 6:4 분할
3열 시트
우리나라에 출시된다면 기본형부터 전동접이식 사이드미러는 적용이 되겠지만,
만약 이정도로 출시된다면 시장 반응은 어떨까요?
걍 100% 망 입니다!~~ㅠ.ㅠ
ㅋㅋㅋ
이쿼녹스때 보면 답나옴
미국 생산차 직수입이면 이쿼녹스 따라갈수도 있을것 같아요.
그리고 부품값도 너무 창렬;;
1열 열선을 넣으려면 4500이나 줘야하고
2열 열선에 열선핸들을 달려면 5240까지 줘야한다면
팰리세이드에게 상대가 안될거 같습니다... 이가격이면 익스플로러가 옵션도 더좋음.
컨비니언스, 패밀리 패키지 등으로 패키지를 만들어서
비교적 하위트림에도 넣을수 있게 해야 승산이 있을거같습니다.
가죽시트야 말하면 입아프죠. 직물은 안됩니다.
하지만 중간 트림에서도 주행안전장치 옵션으로 추가하면 가격이 확 뛸것 같아요.
쉐보레는 이미 국산차의 이미지를 갖고 있기 때문에
다른 국산차들과 비교받으면서 절대적으로 비싸다고 생각될 거예요
카마로처럼 소량 판매 전략으로 가려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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