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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위 3 보배최연소 19.01.24 15:53 답글 신고
    현대넘어가면 대한민국 휘청하죠 그 밑에 하청이 몇갠데 국민들 직장짤린다고 보면됩니다
    답글 2
  • 레벨 소위 3 보배최연소 19.01.24 15:53 답글 신고
    현대넘어가면 대한민국 휘청하죠 그 밑에 하청이 몇갠데 국민들 직장짤린다고 보면됩니다
  • 레벨 소위 3 보배최연소 19.01.24 16:51 답글 신고
    비추단 사람들은 현실적으로 이상황이 어떤상황인지 인지하는능력이 부족하신분들인가보네요 할말이 있으면 댓글다세요 비추달고 튀지말고
  • 레벨 소령 3 이빵박사 19.01.24 17:26 답글 신고
    현대,삼성 욕해도 갸네들이 내는 세금도 정말 무시 못하고 딸려있는 하청도 무시못할 수준이죠~~~
  • 레벨 중위 3 lA45amgl 19.01.24 15:53 답글 신고
    현대차 이미 직영 협력업체 35% 구조조정 공문 내려갔습니다.

    아마 대상자 1순위는 고액 호봉자 일듯하고
    이참에 35% 내치고 신입을 15%채울것으로 예상
  • 레벨 원사 3 Vantableck 19.01.24 15:55 답글 신고
    저는 강성노조들 반응이 궁금하네요 ㅎㅎ
  • 레벨 중위 3 lA45amgl 19.01.24 15:55 답글 신고
    이미 노조는 버티기 들어갔어요 ㅋㅋ
  • 레벨 상사 2 후룰룰루루 19.01.24 15:56 신고
    @lA45amgl 어느 회사든 노조가 노동자 보호 차원에서 있어야 한다고는 생각하는데, 현대차 노조는 좀 너무하다고 생각하네요...ㅋㅋㅋㅋㅋ
  • 레벨 대장 스그라 19.01.24 19:34 답글 신고
    중국공장가동률25% 국내공장100% 대답이궁굼하네
  • 레벨 소위 3 관종은신고가답이다 19.01.24 15:56 답글 신고
    제목색깔이 저런상태는 읽어야되는거 아닌가? 빼놓지않고 다 읽으신듯..와우..
  • 레벨 상사 2 후룰룰루루 19.01.24 15:57 답글 신고
    안읽었을 때 저 색이에요..ㅋㅋㅋㅋ물론 읽은 기사도 있습니다.
  • 레벨 중령 1 강남레이서 19.01.24 15:57 답글 신고
    어차피 숫자 장난이라 믿지 않습니다 대외 분위기 조장용 기사라서요\
  • 레벨 중위 3 lA45amgl 19.01.24 16:00 답글 신고
    네 어느정도 사측에서 여론몰이하는 부분이 존재합니다만
    실제로 공장 가동률도 낮아지고 울산 현차 생산량이 줄어든것도 팩트입니다.

    현재 울산은 정유회사를 뺀 나머지 제조산업이 전반적으로 안좋습미다.
  • 레벨 상사 2 후룰룰루루 19.01.24 16:05 답글 신고
    그렇죠 사실 전기차 시대로 전환 되면서 여러 방면으로 투자를 하고 있어서 영업 이익이 줄었다고 생각해요.
  • 레벨 중위 3 lA45amgl 19.01.24 15:59 답글 신고
    국민들이 보기엔 버티는 고액 생산직 아재들이 싫겠지만 노조라는게 허무하게 구조조정 당해주면 회사측에서는 이를 악용합니다.

    뭐라 속시원한 해법은 없으나.. 그냥 당해주면 회사측이 악용하고 버티면 노조아재들이 싫어지고 ㅋㅋㅋ

    이래나 저래나 구경하는 사람들 입장에선 ㅈ같은 거죠.
  • 레벨 중령 1 강남레이서 19.01.24 16:01 답글 신고
    앞으로 인원의 30%정도가 정년 퇴직합니다 그리고 회사에서도 그정도 인원은 충원하지 않을 예정이고요

    어떻게든 인원 문제는 정리됩니다. 그리고 자동화설비를 집어넣을 계획입니다
  • 레벨 중위 3 lA45amgl 19.01.24 16:04 신고
    @강남레이서

    아직 30%인원의 퇴사시점이 빨라야 약 2년 정도 남은걸로 알고있습니다.

    58년 개띠 사원이 많죠.

    작년 18년에 힘들어서 징징짜고 19년 스타트가 좋지 않는 시점에 맞물려 구조조정을 시도하는건 맞습니다.

    자동화 설비도 조금씩 늘어나지만. 노조에서 반대하는것도 맞구요.

    이는 현차뿐만 아니라 4차 산업으로 인한 자동화는 한국내 어느 제조 산업이라도 피해가기 힘들 것입니다.
  • 레벨 대위 3 모하고있냐 19.01.24 16:03 답글 신고
    점점더 힘들어 지는구만 곱등이 쇼크 받겠네요ㅋㅋㅋ
  • 레벨 중장 [피터팬] 19.01.24 16:17 답글 신고
    현대기아차가 국내외로 큰 리콜이나 과징금 등이 이것저것 걸려있는 상황이라 리콜 축소나 과징금 축소를 얻어내기 위해 우리 지금 이만큼 힘드니 조금 봐달라는 제스처일수도 있기에.. 실제로도 좋지 못한건 사실이나 보다 크게 과장하는..
    르노삼성차도 삼성에 로열티를 안주려고 매년 적자로 발표하다가 꼭 흑자로 발표할때만 되면 유럽에서 폐기한 플루언스 Z.E.의 라인을 구매하느라 돈을 다 썼다거나 이번에도 유럽에서 인기가 급락한 트위지의 라인을 우리나라로 옮겨올거라는 기사를..
  • 레벨 원사 3 이춘풍 19.01.24 16:58 답글 신고
    북미 시장에선 시장 흐름을 못 읽어 외면당하고
    중국시장에선 품질 때문에 도태 수준이고
    수년간 엔진 성능 개량에 집착하느라 차세대 자동차인 전기차 기술축적이 더딘 상황이라
    한국 정부 잘 엮어서 수소연료 전지차에 몰빵 중
    하지만 수소연료 전지차 시대가 올 때까지 고난의 시간을 버틸 역량이 되려나..
  • 레벨 대위 3 모하고있냐 19.01.24 17:27 답글 신고
    "현대차 중 미 부진 리콜에 사상최악
    올해도 어렵다 전년비 47.1% 감소"
    ㅋㅋㅋ6년연속 하락세 서서히 망해가는중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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