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차가 국내외로 큰 리콜이나 과징금 등이 이것저것 걸려있는 상황이라 리콜 축소나 과징금 축소를 얻어내기 위해 우리 지금 이만큼 힘드니 조금 봐달라는 제스처일수도 있기에.. 실제로도 좋지 못한건 사실이나 보다 크게 과장하는..
르노삼성차도 삼성에 로열티를 안주려고 매년 적자로 발표하다가 꼭 흑자로 발표할때만 되면 유럽에서 폐기한 플루언스 Z.E.의 라인을 구매하느라 돈을 다 썼다거나 이번에도 유럽에서 인기가 급락한 트위지의 라인을 우리나라로 옮겨올거라는 기사를..
북미 시장에선 시장 흐름을 못 읽어 외면당하고
중국시장에선 품질 때문에 도태 수준이고
수년간 엔진 성능 개량에 집착하느라 차세대 자동차인 전기차 기술축적이 더딘 상황이라
한국 정부 잘 엮어서 수소연료 전지차에 몰빵 중
하지만 수소연료 전지차 시대가 올 때까지 고난의 시간을 버틸 역량이 되려나..
아마 대상자 1순위는 고액 호봉자 일듯하고
이참에 35% 내치고 신입을 15%채울것으로 예상
실제로 공장 가동률도 낮아지고 울산 현차 생산량이 줄어든것도 팩트입니다.
현재 울산은 정유회사를 뺀 나머지 제조산업이 전반적으로 안좋습미다.
뭐라 속시원한 해법은 없으나.. 그냥 당해주면 회사측이 악용하고 버티면 노조아재들이 싫어지고 ㅋㅋㅋ
이래나 저래나 구경하는 사람들 입장에선 ㅈ같은 거죠.
어떻게든 인원 문제는 정리됩니다. 그리고 자동화설비를 집어넣을 계획입니다
아직 30%인원의 퇴사시점이 빨라야 약 2년 정도 남은걸로 알고있습니다.
58년 개띠 사원이 많죠.
작년 18년에 힘들어서 징징짜고 19년 스타트가 좋지 않는 시점에 맞물려 구조조정을 시도하는건 맞습니다.
자동화 설비도 조금씩 늘어나지만. 노조에서 반대하는것도 맞구요.
이는 현차뿐만 아니라 4차 산업으로 인한 자동화는 한국내 어느 제조 산업이라도 피해가기 힘들 것입니다.
르노삼성차도 삼성에 로열티를 안주려고 매년 적자로 발표하다가 꼭 흑자로 발표할때만 되면 유럽에서 폐기한 플루언스 Z.E.의 라인을 구매하느라 돈을 다 썼다거나 이번에도 유럽에서 인기가 급락한 트위지의 라인을 우리나라로 옮겨올거라는 기사를..
중국시장에선 품질 때문에 도태 수준이고
수년간 엔진 성능 개량에 집착하느라 차세대 자동차인 전기차 기술축적이 더딘 상황이라
한국 정부 잘 엮어서 수소연료 전지차에 몰빵 중
하지만 수소연료 전지차 시대가 올 때까지 고난의 시간을 버틸 역량이 되려나..
올해도 어렵다 전년비 47.1% 감소"
ㅋㅋㅋ6년연속 하락세 서서히 망해가는중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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