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팰리세이드 리뷰에서 승차감에 대한 이야기는 좀 와닿더군요. 싼타페 TM은 승차감이 하드한 편이라 특정 상황에서 좀 불편한 경우가 있는 반면, 소렌토가 전형적인 SUV 승차감으로 많이 부드럽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팰리세이드가 그 중간이라고 합니다.
저는 팰리세이드는 못타봐서 잘 모르겠지만, 싼타페와 쏘렌토는 딱 와닿더군요. 쏘카로 둘 다 타봤는데 싼타페는 진짜 생각보다 단단해서 놀랬습니다. 진짜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단단하더군요. 실제로 TM 처음 나왔을 때 승차감 논란이 있었죠. 기존에 현대차 타던 분들은 많이 불편해하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반면에 쏘렌토는 많이 부드러웠구요.
이번 팰리세이드 리뷰에서 승차감에 대한 이야기는 좀 와닿더군요. 싼타페 TM은 승차감이 하드한 편이라 특정 상황에서 좀 불편한 경우가 있는 반면, 소렌토가 전형적인 SUV 승차감으로 많이 부드럽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팰리세이드가 그 중간이라고 합니다.
저는 팰리세이드는 못타봐서 잘 모르겠지만, 싼타페와 쏘렌토는 딱 와닿더군요. 쏘카로 둘 다 타봤는데 싼타페는 진짜 생각보다 단단해서 놀랬습니다. 진짜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단단하더군요. 실제로 TM 처음 나왔을 때 승차감 논란이 있었죠. 기존에 현대차 타던 분들은 많이 불편해하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반면에 쏘렌토는 많이 부드러웠구요.
이번 팰리세이드 리뷰에서 승차감에 대한 이야기는 좀 와닿더군요. 싼타페 TM은 승차감이 하드한 편이라 특정 상황에서 좀 불편한 경우가 있는 반면, 소렌토가 전형적인 SUV 승차감으로 많이 부드럽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팰리세이드가 그 중간이라고 합니다.
저는 팰리세이드는 못타봐서 잘 모르겠지만, 싼타페와 쏘렌토는 딱 와닿더군요. 쏘카로 둘 다 타봤는데 싼타페는 진짜 생각보다 단단해서 놀랬습니다. 진짜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단단하더군요. 실제로 TM 처음 나왔을 때 승차감 논란이 있었죠. 기존에 현대차 타던 분들은 많이 불편해하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반면에 쏘렌토는 많이 부드러웠구요.
이걸 봤을 때 팰리세이드 승차감 부분은 김PD가 제대로 평가한 것 같습니다.
이번 팰리세이드 리뷰에서 승차감에 대한 이야기는 좀 와닿더군요. 싼타페 TM은 승차감이 하드한 편이라 특정 상황에서 좀 불편한 경우가 있는 반면, 소렌토가 전형적인 SUV 승차감으로 많이 부드럽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팰리세이드가 그 중간이라고 합니다.
저는 팰리세이드는 못타봐서 잘 모르겠지만, 싼타페와 쏘렌토는 딱 와닿더군요. 쏘카로 둘 다 타봤는데 싼타페는 진짜 생각보다 단단해서 놀랬습니다. 진짜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단단하더군요. 실제로 TM 처음 나왔을 때 승차감 논란이 있었죠. 기존에 현대차 타던 분들은 많이 불편해하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반면에 쏘렌토는 많이 부드러웠구요.
이걸 봤을 때 팰리세이드 승차감 부분은 김PD가 제대로 평가한 것 같습니다.
펠리세이드 승차감은
싼타페와 소렌토 사이라고 언급했습니다만
모터리언도 제대로 평가했군요
다른차들로 똑같은 와인딩 코스+객관적인 측정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