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폽츠세단을 표방하던 G70,스팅어 후륜2.0T 제로백6초후반 ~7초 제로200 20초대후반
중형세단 어크드 2.0T 전륜 2.0T 제로백 5.8~6초 초반 제로200 20초대초반
기술력의차이임??? 후륜이 더빨라야하는거아님??
스폽츠세단을 표방하던 G70,스팅어 후륜2.0T 제로백6초후반 ~7초 제로200 20초대후반
중형세단 어크드 2.0T 전륜 2.0T 제로백 5.8~6초 초반 제로200 20초대초반
기술력의차이임??? 후륜이 더빨라야하는거아님??
저도 이유를 모르겠네요+.+
그리고 어코드 경우는 가벼운 것도 한 몫 합니다.
대략 5년 전쯤엔 현기가 직분사 및 터보 내면서 무리하게 출력 높혀서 좀 더 우위 있었으나 내구성에 문제 발견된 이후 다시 저출력 세팅으로 가죠.
현기 신형 파워트레인이 2.5터보, 3.5 터보로서, 동급보다 한레벨 배기량 올리는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