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해석해보면
인피니티가 서유럽마켓에서 철수를 선언했고
렉서스는 여전히 혼자만 까닥거리고 있다
현대의 하이엔드 디비전인 제네시스가 독일 마켓에 진입을 준비중이다
마켓의 문을 여는 차는 미국과 한국에서 이미 성공적인 g80과 g90 이어야 한다
제네시스는 독일 경쟁차인 아우디 a4 벤츠 c클래스 bmw 3시리즈와 대항하여
g70이 점수를 얻기를 원한다
미국에서 제네시스 g70은 이미 판매중이다
그리고 1차 테스트 결과 디자인이나 기술면에서 유럽 경쟁차들에 비해 숨지 않아도 된다는것을 보여주었다
현대 그룹의 비어만이 말하길
"이번 개발(g70)의 방향은 bmw 3시리즈 밴치마킹이다"
g70 디자인은 짧은 오버행 차별화된 그릴 그리고 롱 후드는 스포티하고 만족스럽다
g70에는 3.3리터 v6 와 2리터 터보가 장착된다
이후는 그냥 스펙설명~~
운전 퍼포먼스에 관해서는 불평할 것이 없다
4륜있고 미국에서는 옵션으로 2.0 선택 가능하고
제로백은 거의 6초 탑스피드는 독일 위도에서는 240정도
연비는 100킬로미터에 9.5리터 언더 연비가 경쟁차보다 나쁘기는 하지만
g70이 큰 단점을 가지고 있지는 않다
g70은 중앙 터널의 로터리 스위치와 조향장치를 통해 조정할 수 있는 다양한 주행 프로그램으로
서스펜션 튜닝을 하며 정확하고 좀더 피드백을 줄 수 있다
g70은 18인치와 19인치 휠을 선택할 수 있고 나쁜 도로 상태에도 충분한 편안함을 제공한다
앞좌석이 편함에 따라 후석은 많이 좁다
후석은 다른 경쟁차들과 마찬가지고 성인에게 헤드룸과 레그룸은 한계가 있다
가장 작은 g70은 인테리어에서도 헤드업 디스플레이 모던 스크린 네비게이션 편리한 제어에도 불구하고
아우디 a4나 새로나온 bmw 3 시리즈에 특별히 장착된 하이테크에 비해서는 부족하다
작은 중앙 스크린과 함께 두개의 아날로그 시계가 여전히 보이고
대시보드 중앙에 있는 두개의 노브가 있는 버튼 바는 좀 오래된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usb 포트와 센터콘솔 중앙에 있는 무선 스마트폰 충전은 편리하다
미국에서의 스타팅 가격은 34900달러로 매우 저렴하다
g70은 2019년 말에 출시될것이다
좋은 종합 패키지와 모범적인 표준 장비에도 불구하고 g70은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1차 테스트 결과 디자인이나 기술면에서 유럽 경쟁차들에 비해 숨지 않아도 된다고 하고
드라이빙 퍼포먼스에 대해서는 불만이 없다고 하면서도
역시 독일에서는 고전을 할거라고 예상하네요
아마 네임밸류와 내부 인테리어 하이테크 장비의 부족이 원인인거 같습니다
미국 카앤드라이버에서도 a4에 비하면 하이테크 장비가 부족하고 내부 인테리어의 고급감이 부족하다고 한거같은데...
다음 g70 페리때는 인테리어와 최신 하이테크 장비가 개선되어야 할듯하네요
그래도 현대는 독일 아우토빌트에서 드라이빙 퍼포먼스 인정 받은걸로 위안을...
원문 :https://www.autobild.de/artikel/genesis-g70-test-preis-und-marktstart-in-deutschland-14683757.html
구태여 g70이 눈에 들어올랑가...
3,c,a4가격에 g80 넣어줘도 될까말까일터인데
만들어줘도
개티즌들의 색안경으로 찌든
뇌피셜로 비어만할배와서 만들어도
욕쳐먹는 현기
패배주의교육의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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