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나 했지만 역시나?
요즘 현대기아차 LED전조등에 오토레벨링
적용안하고 수동레벨링 적용하길래
왜그런가 했더니 사람눈으로보기엔 밝아보여도
HID와 비교시 LED는 광량측정장치에 상대적으로
낮게 측정이된다더라고요?
여튼 법규가 완화된측면이있어서
LED전조등에 수동레벨링이 합법이 됐다더라고요~
쏘나타까지는뭐 이해한다지만 펠리세이드도 수동이라서
실망이랬더니 현대차라그런지 옹호하는분들이 많더군요
더뉴말리부는 오토조사각이 달려나와서 좋던데
북미 쏘나타사진보니 왜그런지 알듯싶네요.
북미쏘나타는 수동조사각조절장치가
보이지않는거보니 오토레벨링 달린거겠죠.
아마 북미는 오토레벨링 법규가
좀더 빡빡한모양?입니다.
수동조사각을 허용한 한국법규 탓을 해야겠죠?
국내법규로 일정광량이상이면 전조등 워셔까지 달려야합니다 그래서 보통 그광량 아래로 출시하는거고요
같이 코란도도 수동레벨링인데 왜 언급 안하시는지??
말리부는 25w방식 hid에 오토 레벨링도 단애들이에요
국내에 지장없다고 4세대 에어백 빼버리고 2세대 에어백 박은 애들이에요..
그냥 따로 수동레벨링으로 쓰자니 되려 설계 변경비가 더 들어가니 그냥 미국에서 쓰던 방식 그대로 쓰는걸로 밖에 안보이네요.
수동레벨링은 무엇으로 하죠?
국내법규로 일정광량이상이면 전조등 워셔까지 달려야합니다 그래서 보통 그광량 아래로 출시하는거고요
같이 코란도도 수동레벨링인데 왜 언급 안하시는지??
말리부는 25w방식 hid에 오토 레벨링도 단애들이에요
국내에 지장없다고 4세대 에어백 빼버리고 2세대 에어백 박은 애들이에요..
그냥 따로 수동레벨링으로 쓰자니 되려 설계 변경비가 더 들어가니 그냥 미국에서 쓰던 방식 그대로 쓰는걸로 밖에 안보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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