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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치는거 생각해 보니깐 짜증이 나서 저도 전자로 기울어지네요
감사합니다
헤드가스켓 누유 살짝 있는데, 고쳐서 대충 타야겠네요.
외관은 14년 된것 처럼은 안보여서 다행이에요ㅎㅎ
터번써도 될듯요 . ㅋㅋㅋ
마실용이라 바꿀 생각은 딱히 안든다는
키로수도 13만km밖에 안됐구요
내년부터는 1년에 4달 정도만 20km 출퇴근
그 외에는 왕복 7키로라서 걸어댕길 일이 더 많을것 같네요
헤드가스켓은 수리 해야될듯 하고, 고압호스는 보충으로 3-4년 버텨질것 같습니다. 1년에 소주컵 한컵정도 새는정도라서요...
그외에는 문제 없구요.
오일류는 작년에 모두 교체, 타이어도 다 새거입니다.
고쳐서 3-4년 대충 타다가 폐차하고 새차로 가야겠습니다.
중고차 사서 고치는거 너무 진절머리나네요.
재생미션도 40만원이면 된다고 해서 엔진 깨지지 않는 이상
고쳐서 타야될듯 합니다.
고압호스 신품교체하고
미션 수리 싹하면
르노 특성상 중고차값 나올텐데
수리싹하시고 5년타세요
타이어도 새거고... 아깝네
누유방지제 한통 넣고 타볼려구요...
타이어는 새거 맞아요 ㅜㅜ
미션은 문제없고, 고압호스 누유는 누유방지제로 거의 안샌지 일년 넘었구요..
단골 카센타 가서 공임비 쇼부 잘 봐야죠 ㅎㅎ... 헤드가스켓은 공임이 깡패다보니깐요
52만키로입니다...
K5가스 11년식 1인신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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