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선이니 뭐니 이런 내용 자체가 없어요
그건 그냥 한국기사에서 사족으로 넣은거같슴미다 ㄷㄷㄷㄷ
그리고 위 motor1 에서 평가한 내용을 보면
we logged a couple of laps on Hyundai’s Namyang high-speed test track in a Sonata with the 1.6T engine and an eight-speed automatic transmision. Acceleration felt quick, and braking was excellent. We noticed Continental summer rubber on the wheels of our test car, although we’re told the U.S. market model will wear all-season tires. We’ll want to spend more time to further evoluate it, but our brief stint in the Sonata 1.6T alleviated our concerns about the lack of power from the Korean-spec model’s powertrain.
The suspension damping will also change slightly for the U.S. market. Generally, the Korean market prefers softer damping than North America, although we wouldn’t mind if the U.S.-market Sonata were a bit softer than this K.D.M example. The light steering feels well-weighted and predictable.
1.6터보는 가속이 빠르게 느껴졌고 브레이킹은 엑설런트하다고 하쥬 ㄷㄷㄷ
코리아 스펙은 파워가 부족하다고 하구요
서스도 미국형으로 바뀔거라하고...
그냥 뭔가 해깔리면 그냥 원문으로 보세욥
한국기사들에 비해서 훨씬 더 디테일함미다 ㄷㄷㄷ
https://www.motor1.com/reviews/316354/2020-hyundai-sonata-first-drive/
서스는 지역 특성에 맞게 바뀐다는거구욥 ㄷㄷㄷㄷㄷ
오히려 motor1기자는 한국형 서스보다 더 부드러워도 상관 없다는 늬앙스로 말함미다 ㄷㄷㄷㄷㄷ
북미시장에 나올땐 좀 더 다른세팅값으로 판매가될거라고 적혀있네여
내수용과
수출용은
하늘과 땅 차이의 성능 차이가 난다
이거임?
원문 읽어보세욥 ㄷㄷㄷㄷ
1.6터보를 한국에서 판매 안하는것도 아니고...
서스도 저 미국기자는 미국형이 한국형보다 좀 더 부드러워도 개의치 않는다고 함미다 ㄷㄷㄷㄷㄷ
즉 시장에 따른차이 마켓이 달라서 한국형이 좀 더 부드럽다는 거에욥 ㄷㄷㄷㄷㄷ
댓글 쓴거 다지우고 도망다니지나말고
다른 아디로 접해서 댓글달다
다 지우고 도망다니지 말고
알바 티내지말고
불법 튜닝으로인한
출력저하 말고
순정상태에서 출력저하된 기사 링크걸어보라니까
흉기 알바야
비교시승기 정말 디테일하게 해줄건데...
그리고 국내기사는 해외기사 인용할때 사족 빼고 원문하고 해석만 했으면 좋겠슴미다 ㄷㄷㄷ
미국시장에는 올시즌 타이어 들어간다고 나오니 달라질 수 있겠네요
한국은 컨티넨탈 들어가는거죠?
저도 저느낌 느껴보고 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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