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청업체들에겐 현기차는 그야말로 갑중에 갑이죠.. 조그만 하자라도 발생하면 막말로 거래 끝나고 회사 문닫을 각오를 해야하는거죠..
근데 공조장치를 납품하는 회사가 지금 몇년째 똑같은 문제를 일으키고 있고 욕은 현기차가 다 먹고 판매량에도 영향을 많이 주는데 아직도 못잡는다?
막말로 몇번을 구매담당자랑 해당 하청업체 사장 불려가서 욕 바가지 먹었을 당했을텐데... 도대체 이해가 안갑니다.
무슨 문제로 이 사소한 문제를 못잡는 걸까요?
하청업체들에겐 현기차는 그야말로 갑중에 갑이죠.. 조그만 하자라도 발생하면 막말로 거래 끝나고 회사 문닫을 각오를 해야하는거죠..
근데 공조장치를 납품하는 회사가 지금 몇년째 똑같은 문제를 일으키고 있고 욕은 현기차가 다 먹고 판매량에도 영향을 많이 주는데 아직도 못잡는다?
막말로 몇번을 구매담당자랑 해당 하청업체 사장 불려가서 욕 바가지 먹었을 당했을텐데... 도대체 이해가 안갑니다.
무슨 문제로 이 사소한 문제를 못잡는 걸까요?
안고쳐도 잘 팔아주는데 굳이 고칠 이유가 잇을까여?
결함 못잡아도 잘 사주니깐요.
이것도 나름 수십년전;;
결함 못잡아도 잘 사주니깐요.
안고쳐도 잘 팔아주는데 굳이 고칠 이유가 잇을까여?
말 많으면 교체하는 척만 해주면 돼고..
볼트 하나 변경 해도 수십억 이상 깨짐....
닛산, 도요타, 렉서스, 포드, bmw, 로터스, 닷지, 혼다, benz 등...
정확한 원인이 뭘까요?
현기의 문제는 원가절감하려고 거기에 코팅을 너무 안해서 에바가루가 심하게 나와서 문제입니다.
잘팔리는데 수백억 써가며 뭐하러 무상수리하고 개선할까요 ㅋㅋㅋㅋ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