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트렌드에서
베스트 럭셔리 컴팩트 세단 비교 테스트를 했슴미다
이 세그먼트에서 클래스 리딩 샤이닝 스타인
3시리즈 g70 테슬라 3 로 테스트를 했습니다(이 3차종이 그만큼 모터트렌드의 포커스를 받았다는...)
3시리즈는 레전드라고 하고 g70은 올해의 차 수상 테슬라는 뭔가 랭킹파괴자의 느낌...
일단 순위는
3등 bmw 330i
2등 g70
1등 테슬라 모델 3
g70부분 발췌해서 대충 번역해보면
2019 올해의 차로 g70을 선정했을때 bmw 3시리즈보다 더 낫다고 확신했고
실제로 그렇다라고 함미다 ㄷㄷㄷㄷㄷ
g70보고 "킬러 스포츠 세단" 이라고 하네욥 ㄷㄷㄷㄷㄷ
매지컬 라이드 앤 핸들링 밸런스
스티어링이 코너에서 정확하고 어쩌고 ㄷㄷㄷㄷㄷ
샤시도 견고하고
g70은 결점이 없어서 이 세그먼트의 정점이다라고 말하네욥 ㄷㄷㄷㄷㄷ
그리고
테슬라 모델 3가 1등을 했는데 그 이유는
테슬라 모델 3가 이번 경쟁에서 1등한것은 컴팩트 스포츠 세단이 어떤 역할을 할수있는지에 대한
규칙을 완전히 다시 썼기 때문이라고 함미다
원문으로 읽어보실분은
https://www.motortrend.com/cars/tesla/model-3/2018/tesla-model-3-vs-bmw-330i-vs-genesis-g70-comparison-test/
G70 3.3아니고 2.0T입니다
330i와 G70 2.0T를 비교해도 동등평가 받네요.
국내에서 저평가 받는 g70이 저럴리가 없 ㄷㄷㄷㄷㄷ
330i와 G70 2.0T를 비교해도 동등평가 받네요.
하긴 님처럼 맨날 욕쳐하는 무식한 사람한테야 그런 논리가 통하겠지만ㅋㅋㅋㅋ
비교에 대한 기본이 없는놈인거같은데
독해에 대한 기본도 없으시네요.
4기통 2000cc 하고 6기통 3300cc 가 비교대성으로 놓은것부터가 말아 안되지 않나요?
국산차에 대한 불신임이 더 큰문제가 아닐까요??
물론 그렇게 불신임하게 된 이유에는 흉기가 큰 몫을 한것도 사실이구요..
2.0T라고 하는데....자꾸~~~~3.3T랑 비교 한다고 하고..ㅋㅋㅋㅋ
330은 베이스모델로, G70은 상위트림으로
비교한듯 싶네요, (아마도 비교대상의 가격을 맞추려)
그럼에도 전반적으로 G70에 대한 호평이 많은듯 하네요
자국민들이 잘 사주지만
해외에선 수출용도 더 잘 만들고
저렇게 극찬을 해도 결국엔 3시리즈 삼.
그놈의 내수차별 증거 가져오세요~~ㅋ
100년 회사랑 비교하다니
현대가 마니 발전했네
절대 비교대상 차량 아님..
언능 A4팔고 찬양하는 G70사세요 ~ㅋㅋㅋㅋ
그리고 있는 사실 말하는 거 가지고도 뭐라하넼ㅋㅋㅋ매번 욕쳐하면서 악플다는 님만 할까ㅋㅋㅋ
330i도 직접 시승도 좀 해보시고요
누누이 말하지만 차는 키보드, 리뷰어보고 타는거 아니잖아요
적당히 빠세요 ㅋㅋㅋ
억울하면 한 번 만나시던가요. 여의도로 오시죠. 한 번 만나죠.
뭐가 억울한지 정신병있으신가?
계속얘기하지만 내가 화재사건을 언제 빨았음?
이미지 실추에 차량 감가까지 생겼는데 내가 비엠을 옹호했다?
집단 소송에도 참여한 내가???
혹시 비엠오너들한테 불타는가족통구이라고 하는게 정상으로 보임? 그거가지고 뭐라고한게
비엠을 빨았다고? 저기요 정신병원좀 가보세요 ㅋㅋㅋㅋ
현기 쉴드칠땐 팩트팩트 지랄하면서 아주
비아냥깔땐 소설도 잘쓰네ㅋㅋㅋㅋ
하긴 사보지도 않는 제네시스 가지고
오너들 대부분 만족한다고 상상속의 뇌피셜이나 싸지르는분이
무슨 일관성으로 글을쓴다고ㅉㅉㅉ
그리고 애인가? 말로 안되니
ㅂㄷㅂㄷ 분노조절장애로 현피신청이나 하고
흉기도 챙겨오시지 그래요? ㅋㅋㅋ
님이나 한가하면 님이 송도나 영종도로 오세요
평일은 바쁘고 토.일 파라다이스에 있을테니
근데 내가 억울한건 비엠코리아인데 널 왜만나
조현병 또라이인가?
부끄러운 줄 아세요ㅋㅋㅋ천박해가지고는 ㅉㅉ
송도 파라로 언제가면 되나요??말해주시죠.
신형 3시리즈는 시승행사때 상품설명도 받고 차도 짧게나마 타보고 했는데...
저건 좀 아닌것 같아요...
아무리 유명한 언론사라고 해도..
차는 자신이 직접 타보고 판단하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차를 알면 알수록 그런점을 더 크게 느끼네요... 카탈로그상의 숫자가 전부가 아니라는거..
0-96 가속성능은 330i가 약 0.6초 더 빠르게 나왔죠. 코너링 테스트인 8자 테스트는 기록이 같았구요.
G70이 승차감도 확보하면서 비슷한 코너링 성능을 내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감성에 대한 평가죠.
사실 주관적인 평가는 타는 사람들마다 달라질 수 있으니까요.
역사와 전통은 무시 못하나 봅니다..
위 잡지사 사람들은 개인 자가용으로 몇년씩 굴려보고 평가하는거에요?
택시기사 10년 한다고 카레이서 못되는것과 같은 이치에요...
저도 스팅어 타니 형제차인 g70이 좋은 평가 받음 즐겁지만, 이런 기사보면 솔직히 모터트렌드가 갈수록 신뢰 떨어지는 건 사실이네요.
뭐 테슬라는 말할 것도 없어요.
조립품질, 체결상태 등 구성보면 현대보다 나은거 별로 없어 보이는 상황.
단순 성능 비교라도 이건 제가 330i를 끝판까지 돌려보지 않았지만, 330i가 저 두차에 비해 떨어질거라돈 상상되지 않네요 ㅎㅎ
다만 G70이 승차감이 좋으면서 코너링 성능이 330i와 비슷해서 좋은 점수를 받았죠. 그래서 딱히 단점 없는 것이 장점이라고 한 것이구요.
미국에서 100만 구독자를 가진 50년 넘은 전문매체가 단지 현대차를 좋게 평가했다는 이유로 신뢰도 이야기하는 건 좀 그렇네요.
하긴 국내에서는 비전문가들도 리뷰어라고 나오는 상황이긴 하니 뭐...
현대보다 차를 더 만들어보지도 못한 브랜드가 모터트렌드에서 1위했으니ㅋㅋ
2위했다고 자위하는데 1위인 테슬라를 인정안하면 그거야말로 현빠 알바 맹신충꼴나는거지
그냥 3시리즈니까 g70보다 좋을꺼라는 착각
F30 3시리즈와 스팅어 같이 가지고 있고
시승이 취미라 시승기도 자주올리기에 g70 3.3도 시승해보고 직접 타봤지만
3시리즈가 너무 큰 평가를 받지
무게배분이 50:50이다 세그먼트의 교과서이다 스팅어링이 칼이다
솔직히 노사장이 과거 너무 빨아줘서 그때의 용어들이 나오고 타보지도 않은 사람들과 3시리즈 사서 뽕에 취한 인간들이 너무 슈퍼카인줄 아는데
적당한 가속력 민감한 스티어링 준수한연비의
적당히 괜찮은 차량이지 슈퍼카는 절대아니고
과거 내가 3시리즈 카페에 고속안정성이 별로이다 했더니 시발거 그때 진짜 광신도들처럼 50:50의 무게배분으로 고속에서 쫘악 깔리면서 간다
흉기의 하늘날아갈듯한 느낌과는 다르다면서 나를 존나 까대던 ㅂㅅ들.. 작성글보니 엔진오일 언제 갈면되나요 생애 첫차인증합니다 리스인계합니다등 ㅂㅅ들인걸 알고 넘어갔는데 그인간들 아직도 3시리즈는 슈퍼카라고 생각하겠지 위에 보니 그런인간들이 좀 보이네
강남 도이치 매장가서 시승했고 기존 구매한 딜러가 일부러 시간빼줘서 서울용인고속도로에서 좀 쏴보니 아직도 고속은 불안감이 큼
대신 뒷자석 공간과 실내인테리어는 예전보다 확실시 좋다고 느낌 역시 차는 신형이 최고지 라고 생각함
신차출고받자마자 제일 먼저 작업한게 브레이크 패드 교환이였습니다.
지팔공 고속안정감은
ㅈ만한 엔트리 1디딸보다도 못해서 팔았는데
G70들어오면서 차 컨셉이 달라졌구만 암튼 그놈의 지팔공 타령은ㅋㅋㅋ
걍 독일차 종교를 하세요.
그리고 송도 파라로 언제 가면 되나요???
작성글보니 성향이 딱보이는데 댓글주셈
명품가방이 좋아서 매는건 아니죠? ㅋㅋ 보여주기위해서니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