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옛날 쩜영 자연흡기 엔진 가격으로는 진짜 핵 비싼거 맞죠,,
그런데 웃긴건 디엔팔 비싸다니깐 쉐보레 차 가져와서 비싸다고
비교하는건 뭔지 쉐보레 비싼거 모르는 사람이 있는것도 아니고
디엔팔 가격 얘기하는데 왜 엄한거 가져다 비교하는건지
그건 그거고 이건 이건거지,, 물탈려고 하지말고 얘기 하고자
하는건 디엔팔 가격이 비싸냐 적당하냐이게 논점임,,
자연흡기 쩜영 엔진에 6단 자동미션 구성으로는 비싸다고
생각함,,
근데 옵션보면 비싼 옵션 들어가기도 함 ;;
차라리 .6텁에서 좀 싼 트림 나옴 좋겠음
근데 옵션보면 비싼 옵션 들어가기도 함 ;;
차라리 .6텁에서 좀 싼 트림 나옴 좋겠음
당장에 LF하고만 비교해봐도 그야말로 깡통에 추가로 달린 장비가 한둘이 아니든데
기술이 발전하면서 새롭게 장착되는 게 생기면 가격이 올라갈 수 밖에 없다는것도 감안은 해야져
뭐 물가도 항상 오르고있고
뭐 그야말로 아예 쌩깡통이 없는건 걍 아랫급 사라는 얘기일거고....
2천부터 스타트인데
nf소나타 깡통에
dn8깡통 옵 전부 넣으면 더 비쌀거같은데요
그만큼 옵션이 좋으니
비싼데 잘팔림 ㅇㅇ
비싸서 안팔림 ㅇㅇ
둘중의 차이를 모르나 ?
운전석 에어백, 보조석 에어백 사이드 에어백 VDC, ABS, 후방감지기, 파워시트, 열선시트, 스마트키 +로 더 있겠죠.
순정 네비는 거들떠도 안보던 시절이였으니 빼고 DRL 같은건 없고 LED도 없었으니 쏘나타 깡통으로 선택시 기본 옵션에 9에어백에 지능형 안전기술 들어가고 2400이니 10년전 없던 옵션들 다 뺀다 생각하고 깡통 사면 크게 비싼 감흥은 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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