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회전질감이나 저소음 등 대배기량 자연흡기 엔진의 맛이라는 것이 있고,
(2) 그런 이유 때문에 출력이 비슷하더라도 대배기량 엔진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분명히 있고,
(3) 다운사이징에 대한 개념이 없어서 '이 배기량으로 무슨 이 가격이냐?'라거나 배기량만 보고 급 나누는 사람들도 있고,
(4) 반대로 대배기량 엔진보다는 여러 이유로 다운사이징 엔진을 선호하는 고객들도 있고,
(5) 차량의 종류에 따라서 무게배분이라든가 공간 등도 생각해야 하고,
(6) 차량 성격에 따라서 세금 문제도 무시할 수 없기도 하고 별 상관이 없기도 하고,
(7) 당장 경쟁해야 하는 차들의 상황도 고려하여 맞춰 가야 하고
(2) 그런 이유 때문에 출력이 비슷하더라도 대배기량 엔진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분명히 있고,
(3) 다운사이징에 대한 개념이 없어서 '이 배기량으로 무슨 이 가격이냐?'라거나 배기량만 보고 급 나누는 사람들도 있고,
(4) 반대로 대배기량 엔진보다는 여러 이유로 다운사이징 엔진을 선호하는 고객들도 있고,
(5) 차량의 종류에 따라서 무게배분이라든가 공간 등도 생각해야 하고,
(6) 차량 성격에 따라서 세금 문제도 무시할 수 없기도 하고 별 상관이 없기도 하고,
(7) 당장 경쟁해야 하는 차들의 상황도 고려하여 맞춰 가야 하고
등등 여러 이유가 있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