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소장입니다...*_*
오늘은 한달 전에 출시된 K7 프리미어 착석기를 들고 왔습니다.
지난 베뉴 착석기는 불금 저녁에 올려서 그런지 조회수가 처참하더군요...나름 인기 많을 줄 알았는데;;;
링크 다시 첨부할게요, 관심 있는 분들은 클릭해보셔용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793282&rtn=%2Fmycommunity%3Fcid%3Db3BocW5vcGhxOW9waHFxb3Boc2RvcGhza29waHNtb3Boc2hvcGhza29waHNq
아무튼 이번에도 가볍게 60장 정도 조져볼게요 ㅎㄷㄷ
유투브나 다른 매체에서 많이 보셨을테니 외관을 그리 자세히 소개하진 않을거에욤.
전면부의 변화가 가장 큰데, 페이스 리프트 이전과 비교했을 때 헤드램프가 약간 내려왔습니다.
4발짜리 LED 전조등은 유지하되, 주간주행등과 겸하던 방향지시등이 범퍼로 내려갔지요.
주간주행등의 그래픽도 바뀌었습니다.
초기형에서는 Z의 끝부분이 길었다면 신형에서는 Z의 앞부분이 긴 형태입니다.
Full LED 헤드램프는 3102만원짜리 기본형부터 제공됩니다. 오홓
그릴에는 큰 변화가 없습니다.
중앙에 있는 아크릴 같은 판은 앞차와의 간격을 조절하며 일정 속도로 달릴 수 있는,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을 위한 레이더인데요,
이 기능은 드라이브 와이즈라는 패키지를 넣어야합니다.
조합은 다음과 같아욤.
가솔린
2.5 프레스티지(3102) + 79
2.5 노블레스(3367) + 59
3.0 노블레스(3593) + 59
3.0 시그니처(3799) + 59
디젤
2.2 프레스티지(3583) + 79
2.2 노블레스(3760) + 59
가스
3.0 프레스티지(3094) + 157
3.0 노블레스(3586) + 157
하이브리드
2.4 프레스티지(3622) + 59
2.4 노블레스(3799) + 59
2.4 시그니처(4015) + 59
아따 눈알 빠지것네예;;;
이거슨 품귀 현상으로 인해 마이너스 옵션을 탄생시켰던 19인치 휠*_*
저는 솔직히...휠도 그렇고 아직은 구형이 더 예뻐보이네요...물논 실내빼고
19인치 휠을 옵션으로 넣으려면 스타일 패키지를 추가해야하는데, 가격 조합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솔린
2.5 프레스티지(3102) - 선택불가
2.5 노블레스(3367) + 123
3.0 노블레스(3593) + 123
3.0 시그니처(3799) + 123
디젤
2.2 프레스티지(3583) - 선택불가
2.2 노블레스(3760) - 123
가스 및 하이브리드는 아예 선택불가...ㅠㅠ
휠 하나가 저렇게 비싼게 아니라, 패키지에 Full LCD 계기판과 실내 무드등, 양문형 콘솔 등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뒷태는...아...아...왜그랬어...
요새 트렁크 안으로 미등 연결해보리깃!이 유행하고 있지요...
1세대 K5 광고를 보고 특이점이 온 로보캅이 모스부호로 눈빛을 보내는 듯한...하...
아무튼 저 뚝뚝 끊어진 미등은 스포티함을 강조한다나 뭐라나 이해불가
뒷태에서 또 하나의 소소한 변화는 트렁크 버튼인데요,
초기형에서는 테일램프 윗단을 연결하던 크롬라인의 어딘가에 오서방 점마냥 있었던게, 'KIA'의 "I"자리로 옮겨갔습니다.
쏘나타 뉴라이즈에서부터 이어진 이런 센스...*_*
스마트 트렁크의 옵션 조합은 이렇습니다.
가솔린의 경우 3367만원짜리 2.5 노블레스부터
디젤도 3760만원짜리 노블레스
가스와 하이브리드는 모든 등급에서 기본입니다.
이제 실내로 들어가보겠습니다...예전보다 제 착석기에 외관 사진이 많이 줄어들었죠?
이게 다 거지같은 서버가 제 사진을 씹어먹어서 그래요.
아시다시피 실내에도 변화가 상당히 큰데요, 도어 트림은 가죽 마감의 색상과 배치가 조금 바뀌었습니다.
지금 보고 계신 인테리어 컬러는 이번에 새로 출시된 새들 브라운입니다.
연말에 신형 그랜져가 나오면 판매량이 또 새들새들해ㅈ...아 아닙니다.
메모리 시트는 당연히 있지욤.
다만 컴포트 패키지를 넣어야하는데, 옵션 조합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솔린 및 디젤
모든 등급에서 일괄적으로 88만원을 추가(연료별 각 등급의 가격은 윗글이나 가격표를 참고하세욧 찡끗-)
가스
3.0 프레스티지(3094) + 113
3.0 노블레스(3586) - 기본
하이브리드
2.4 프레스티지(3622) + 108(동승석 통풍시트 포함)
2.4 노블레스(3799) + 108(동승석 통풍시트 포함)
2.4 시그니처(4015) - 기본
컴포트 패키지에는
후진연동 사이드미러, 전동식 틸트/텔레스코픽 스티어링휠, 2열 햇빛가리개와 뒷유리 전동식 햇빛가리개
뒷좌석 다기능 암레스트, 스마트폰 무선충전기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윈도우 스위치...아 감격의 도가니입니다.
K9과 같은 12.3인치 모니터만 해도 감동인데, 전좌석 풀오토 윈도우라니...부왘...
작동시킬 때도 소리없는 편안함...두둑-
실내 전경입니다. 마찬가지로 Birds 갈색이에요. 새들 Brown
스티어링휠 디자인은 초기형과 같은데, 핸들 리모컨 우측이 약간 바뀌었습니다.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이 있는 차량의 경우 차간 거리를 설정하는 버튼이 있던 자리에 지금은 차선유지보조 버튼이 들어가있습니다.
DN8부터 LKAS 활성화를 핫키로 빼두기 시작했는데, 운전하면서 자주 쓰는 기능이라 너무 편합니다.
참고로 차선 이탈 감지 및 경보, 유지 보조 기능은 가솔린, 디젤, 하이브리드의 모든 등급에서 기본으로 적용됩니다.
가스는 157만원짜리 드라이브 와이즈를 넣어야합니다...ㅠㅜ
전동식 스티어링휠 조합은 메모리 시트 사진의 설명을 보시면 나옵니다. 컴포트 패키지요~
드라이브 와이즈를 넣은 차량에는 요로코롬 당연히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을 위한 차간 거리 조절 버튼이 들어갑니다.
가솔린
2.5 프레스티지(3102) + 79
2.5 노블레스(3367) + 59
3.0 노블레스(3593) + 59
3.0 시그니처(3799) + 59
디젤
2.2 프레스티지(3583) + 79
2.2 노블레스(3760) + 59
가스
3.0 프레스티지(3094) + 157
3.0 노블레스(3586) + 157
하이브리드
2.4 프레스티지(3622) + 59
2.4 노블레스(3799) + 59
2.4 시그니처(4015) + 59
스티어링휠은 다 봤고, 이제 계기판을 구경하시지요.
이번 K7에서 12.3인치 모니터만큼이나 또 하나 강조하는 것이 바로 Full LCD 계기판인데요, 일단 이 녀석은 기본형입니다.
타코미터와 속도계 둘다 0이 딱 90도 위치에 있는 것이 뭔가 아방스에서 느껴지는 스포티한 맛이 있구뇽*_*
게다가 속도계는 0부터 60까지 10단위로 ㅎㄷㄷ
그리고 이제 차량 설정은 좁은 계기판을 보면서 핸들 리모컨을 열심히 누르지 않아도 됩니다...이따가 보여드릴게요.
운전자 주의 경고 기능도 당연히 기본입니다...만...가스는...157만원짜리 드라이브 와이즈...아시쥬?ㅠㅠ
크...이것이 바로 Full LCD 계기판입니다.
보고 계신 모델은 하이브리드인데요, 타코미터 대신 파워 게이지가 왔을 뿐 다른 차이는 전혀 업소용.
아 저는 Full LCD 계기판만큼은 현대보다 기아가 낫더라고요...아니 현대랑 BMW는 왜 대체 계기판 우측은 바늘을 반대로 돌리냐고;;;
또 제가 3년차 하이브리드 오나 아임니까.
저는 운전하면서 늘 연비가 아닌 에너지 흐름도를 띄우고 다니는데, 오우 그래픽의 섬세함이 제법이더군요.
아 옵션 조합을 빼먹을 뻔 했네양
가솔린
2.5 프레스티지(3102) + 123(스타일)
2.5 노블레스(3367) + 123(스타일) 또는 83(스타일 라이트)
3.0 노블레스(3593) + 123(스타일) 또는 83(스타일 라이트)
3.0 시그니처(3799) + 123(스타일) 또는 83(스타일 라이트)
디젤
2.2 프레스티지(3583) + 123(스타일) 또는 83(스타일 라이트)
2.2 노블레스(3760) + 123(스타일) 또는 83(스타일 라이트)
가스
3.0 프레스티지(3094) - 선택불가
3.0 노블레스(3586) - 기본 적용
하이브리드
2.4 프레스티지(3622) - 선택불가
2.4 노블레스(3799) - 기본 적용
2.4 시그니처(4015) - 기본 적용
가솔린/디젤에 들어가는 스타일, 스타일 라이트 패키지는 앞에서도 언급했는데, 라이트에는 19인치 휠이 빠졌습니다.
그리고 가솔린/디젤의 프레스티지 등급은 17인치 휠이 기본인데, 여기에 스타일 패키지를 넣어도 19가 아니라 18인치가 됩니다.
깜빡이를 꼭 켜는 운전 습관을 만들어준다는 그...ㅎㄷㄷ
화질도 나쁘지 않고 무엇보다 반응 속도가 참 맘에 들었습니다.
이 녀석은 후측방 모니터링이라고 불리는 기술인데요, 113만원짜리 모니터링 패키지를 넣어야합니다.
하...근데 드라이브 와이즈를 선택해야 추가할 수 있다는...사악하다...
조합은 이렇습니다.
가솔린
2.5 프레스티지(3102) + 79 + 113
2.5 노블레스(3367) + 59 + 113
3.0 노블레스(3593) + 59 + 113
3.0 시그니처(3799) + 59 + 113
디젤
2.2 프레스티지(3583) + 79 + 113
2.2 노블레스(3760) + 59 + 113
가스
3.0 프레스티지(3094) - 선택불가
3.0 노블레스(3586) + 93(서라운드뷰 모니터 포함)
하이브리드
2.4 프레스티지(3622) + 59 + 113
2.4 노블레스(3799) + 59 + 113
2.4 시그니처(4015) + 59 + 113
12.3인치 Full LCD 계기판은 아시다시피 여러가지 그래픽으로 바꿔 볼 수 있습니다.
계기판 사진은 요기까지*_*
HUD 당연히 들어가지요...딱히 덧붙일 말은 없어서 바로 옵션 조합으로...
가솔린
2.5 프레스티지(3102) + 128
2.5 노블레스(3367) + 128
3.0 노블레스(3593) + 128
3.0 시그니처(3799) + 123
디젤
2.2 프레스티지(3583) + 128
2.2 노블레스(3760) + 128
가스
3.0 프레스티지(3094) - 선택불가
3.0 노블레스(3586) + 84
하이브리드
2.4 프레스티지(3622) - 선택불가
2.4 노블레스(3799) + 128
2.4 시그니처(4015) + 123
가격표를 보니까 진짜 놀라운게 가솔린과 디젤에 들어가는 128만원짜리 HUD 패키지에 세상에나 오토디포그가 묶여있네요...-_-
가스 노블레스에는 기본으로 들어가는데...놀라움 그 자체 ㄷㄷㄷ
운전석 에어벤트 하단입니다.
왼쪽부터 전조등 조사각 조절, 실내 발기 조절 장치, 그 옆의 윗칸은 차선 이탈 경보 장치, 밑에는 후측방 경보 장치입니다.
차선 이탈 경보 장치는 아까 말씀드린대로 가솔린/디젤/하이브리드의 모든 등급에서 기본이며, 가스는 157만원 옵ㅅ...
그리고 후측방 경보 장치는 옵션으로 마련된게 아니라 특정 등급부터 기본으로 달려나오고, 그 밑에는 아예 선택이 불가능하네요.
가솔린은 3367만원짜리 2.5 노블레스 등급부터
디젤은 3760만원짜리 노블레스만
가스는 157만원짜리 드라이브 와이즈에 포함
하이브리드는 3799만원짜리 노블레스 등급부터
이번 K7의 실내에 계기판과 함께 핵심적인 부분이죠, 바로 12.3인치 모니터*_*
지금 보시는건 초기 화면입니다.
K9, 쏘울, G90, 쏘나타 등등 와이드 모니터가 적용된 다른 모델들처럼 화면을 3개 구역으로 분할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처럼 홈화면에 띄울 위젯을 운전자 편의에 맞게 메뉴와 그것들의 순서도 바꿀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아이콘 배열을 자주 쓰는 순서대로 편집할 수도 있구욘
지도를 누르면 이렇게나 시원한 화면이 ㅎㄷㄷ
여기서 저기 오른쪽에 있는 화살표 단추를 누르면~
지도만 띄울 수도 있지요.
설정 화면은 이렇습니다.
사용자 프로필에 들어가서, 운전자에 따라 차량의 설정을 저장해둘 수가 있습니다.
아까 일반형 계기판을 보여드리면서, 차량 설정을 이제 계기판에서 하지 않는다고 했었죠.
보시다시피 예전엔 계기판에서 보던 메뉴들을 더 큰 폰트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제 차는 차량 설정이 계기판에 있어서 주행보조 메뉴만큼은 계기판에 남겨두는게 더 편하겠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어차피 주행 중에 설정하는 자체가 위험한 일이니 이게 좀 더 나은 것 같더군요.
현빈, 유해진 주연의 공조 화면에는 소주의 진한 향기를 막아주는 배려심도 아끼지 않았습니다.
아 이거 참 좋더군요!
DN8에서 처음 본 기능인데, 뒷자리에 ㅈ같은 직장 상사 앉혀놓고 한여름에 엉뜨...킄킄
즐겨찾기 버튼을 통해 진입할 메뉴를 고르는 화면인데요, '화면켜기/끄기'가 너무 반갑더군요...
야간에 화면 꺼놓고 잔잔하게 노래 들으면서 운전하고 싶을 때 개꿀인데...
제 차에는 따로 버튼이 마련되어있지도, 그렇다고 즐겨찾기 버튼이 있지도 않습니다 ㅂㄷㅂㄷ
주행 중 후방 화면 보기는 당연히 되겠쥬
아앗 12.3인치 모니터 옵션 조합을 빠뜨릴 뻔 했네여;;;
가솔린의 경우 3102만원짜리 프레스티지에는 8인치가 들어가는데, 내비만 추가된 3190만원짜리 프레스티지가 따로 있구요,
이 등급부터는 전부 다 기본 장착입니다.
디젤 및 가스, 하이브리드는 전부 다 기본으로 달려나옵니다.
확실히 K7 프리미어의 세일즈 포인트라 그런지, 혜자로운 조합이네요*_*
여거슨 하이브리드 모델의 '하이브리드' 메뉴입니다*_*
그냥 그렇다고요;;;
드디어 액정이 생긴 공조기...!
조작감이 썩 나쁘지 않습니다만, 온도나 풍량 조절 버튼의 경우 위아래로 눌리는데 이게 직관성이 좋은지는 모르겠더군요.
휠타입이 주행 중에도 바로바로 조작하기엔 최고가 아닌가 싶었습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이건 개인적인 의문인데 내/외기 전환 버튼이 굳이 두개인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버튼 하나로 통일 시켜서 불이 들어오면 내기, 꺼지면 외기로 하는게 더 낫지 않나...
그리고 풍향을 조절하는 MODE를 두개로 분리하는게 사용성에는 훨씬 더 좋을 것 같아욤
하이브리드 모델의 공조기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내연기관에서는 SYNC가 있던 자리에 운전석으로만 바람을 보내주는 DRIVER ONLY 버튼이 생겼고,
그래서 SYNC는 내/외기 버튼 하나를 먹었군요.
어차피 내/외기 버튼은 운전자가 누를 일도 잘 없는데 그때 마다 좌우 헷갈릴 필요없이 탁 누르는게 좋지요...*_*
아무튼, 하이브리드 차량 운행하는 입장에서 저 DRIVER ONLY 버튼이 주는 만족감은 상당합니다...여름이 존시나WWE
춘장국의 시발진짜핑두인가 덕분에 생긴 기능...공기청정모드가 실행되었습니다.
공조기 밑에는 USB 충전 단자와 작은 수납 공간이 있습니다.
스마트폰 무선 충전 장치는 앞서 언급했듯이 컴포트 패키지에 포함되어있습니다.
가솔린 및 디젤
모든 등급에서 일괄적으로 88만원을 추가(연료별 각 등급의 가격은 윗글이나 가격표를 참고하세욧 찡끗-)
가스
3.0 프레스티지(3094) + 113
3.0 노블레스(3586) - 기본
하이브리드
2.4 프레스티지(3622) + 108(동승석 통풍시트 포함)
2.4 노블레스(3799) + 108(동승석 통풍시트 포함)
2.4 시그니처(4015) - 기본
8단 전자식 변속기가 채택된 것도 특징이죠.
요녀석을 원하신다면~
가솔린은 3367만원짜리 2.5 노블레스부터
디젤은 3760만원짜리 노블레스에만
가스는 3094만원짜리 프레스티지부터
하이브리드는 3622만원짜리 프레스티지부터
이건 그냥 부츠 타입 8단 변속기입니다.
꼭 생긴게 베이컨 팽이버섯말이 같이 생겼네요;;;
이번 DN8에는 깡통부터 EPB와 오토홀드가 들어가서 옵션이 혜자라고 나름 칭찬이 자지하자요.
근데 어찌된게 K7에는...따씌...ㅠㅠ
EPB와 오토홀드를 원하신다면, 전자식 변속기가 들어가는 등급까지 올라가셔야합니다.
위에 적어놓은 옵션 조합을 참고하셔용
방금 보셨던 사진은 조수석 통풍시트가 빠져있었지요.
1열 통풍시트를 원하시는 분은...
가솔린은 3367만원짜리 가솔린 2.5 노블레스 이상
디젤은 3760만원짜리 2.2 노블레스만
가스는 3094만원짜리 프레스티지에 113만원짜리 컴포트 패키지를 추가하거나, 3586만원짜리 가스 3.0 노블레스
하이브리드는 3622만원짜리 프레스티지나 3799만원짜리 노블레스에 108만원짜리 옵션을 추가, 또는 그냥 4015만원짜리 풀옵
오토홀드 왼쪽에 불이 켜진 버튼은 카메라 그림이 의미하듯, '순정형 블랙박스'인 빌드인캠 활성화 버튼입니다.
빌트인캠은 HUD 패키지에 묶여있어요.
가솔린
2.5 프레스티지(3102) + 128
2.5 노블레스(3367) + 128
3.0 노블레스(3593) + 128
3.0 시그니처(3799) + 123
디젤
2.2 프레스티지(3583) + 128
2.2 노블레스(3760) + 128
가스
3.0 프레스티지(3094) - 선택불가
3.0 노블레스(3586) + 84
하이브리드
2.4 프레스티지(3622) - 선택불가
2.4 노블레스(3799) + 128
2.4 시그니쳐(4015) + 123
그리고 오토홀드 오른쪽에 있는 버튼은 뒷유리 전동식 햇빛 가리개인데, 이건 컴포트 패키지에 묶여있지요.
가솔린 및 디젤
모든 등급에서 일괄적으로 88만원을 추가(연료별 각 등급의 가격은 윗글이나 가격표를 참고하세욧 찡끗-)
가스
3.0 프레스티지(3094) + 113
3.0 노블레스(3586) - 기본
하이브리드
2.4 프레스티지(3622) + 108(동승석 통풍시트 포함)
2.4 노블레스(3799) + 108(동승석 통풍시트 포함)
2.4 시그니처(4015) - 기본
서라운드뷰 모니터를 원하는 분은,
가솔린
2.5 프레스티지(3102) + 79 + 113
2.5 노블레스(3367) + 59 + 113
3.0 노블레스(3593) + 59 + 113
3.0 시그니처(3799) + 59 + 113
디젤
2.2 프레스티지(3583) + 79 + 113
2.2 노블레스(3760) + 59 + 113
가스
3.0 프레스티지(3094) - 선택불가
3.0 노블레스(3586) + 93(서라운드뷰 모니터 포함)
하이브리드
2.4 프레스티지(3622) + 59 + 113
2.4 노블레스(3799) + 59 + 113
2.4 시그니처(4015) + 59 + 113
눈알 터지것습니다;;;;;;;;;;;;;;;;;;;;;;;;;;;;;;;;;;;;;;;;;;;;;;;;
일반형 콘솔입니다. 깊이감은 그냥 적당했어요. 사진이 너무 어두워서 죄송합니다ㅜㅜ
양문형 콘솔이에욤. 요녀석의 옵션 조합도 쩌~기 위에 있는데, 올라갔다오려니까 귀찮으시쥬?
가솔린
2.5 프레스티지(3102) + 123(스타일)
2.5 노블레스(3367) + 123(스타일) 또는 83(스타일 라이트)
3.0 노블레스(3593) + 123(스타일) 또는 83(스타일 라이트)
3.0 시그니처(3799) + 123(스타일) 또는 83(스타일 라이트)
디젤
2.2 프레스티지(3583) + 123(스타일) 또는 83(스타일 라이트)
2.2 노블레스(3760) + 123(스타일) 또는 83(스타일 라이트)
가스
3.0 프레스티지(3094) - 선택불가
3.0 노블레스(3586) - 기본 적용
하이브리드
2.4 프레스티지(3622) - 선택불가
2.4 노블레스(3799) - 기본 적용
2.4 시그니처(4015) - 기본 적용
아...너무 소심해서 좀 많이 실망했던 무드등...-_-
이것도 스타일 패키지에 묶여있습니다.
바로 위에 있는 조합을 참고하세욤
조수석 수납함은 변한게 하나도 업소용
하이패스 룸미러...흠 이건 빌드인캠이 들어갔는데도 DN8과 다르게 구형(?) 방식이라 좀 의외였습니다.
아 그리고 UVO는 12.3인치 모니터와 묶여있어욥
오버헤드 콘솔과 햇빛가리개에서도 변한건 찾아보기 힘들었습니다.
자 이제 2열로 가보겠습니다.
수동식이지만 2열 햇빛가리개가 마련되어있습니다...컴포트 패키지를 선택하시면 돼요!
가솔린 및 디젤
모든 등급에서 일괄적으로 88만원을 추가(연료별 각 등급의 가격은 윗글이나 가격표를 참고하세욧 찡끗-)
가스
3.0 프레스티지(3094) + 113
3.0 노블레스(3586) - 기본
하이브리드
2.4 프레스티지(3622) + 108(동승석 통풍시트 포함)
2.4 노블레스(3799) + 108(동승석 통풍시트 포함)
2.4 시그니처(4015) - 기본
크...전좌석 오토윈도우...기아차 흥해라!
2열 전경은 이러합니다.
뒷좌석 다기능 팔걸이입니다...이것도 컴포트 패키지를 선택하셔야하는...!
아무리 복붙이라도 귀찮아서 못해먹겠;;;...죄송합니다 ㄷㄷㄷ 위로 올라가시면 햇빛가리개 사진에...ㅋㅋ
버튼이 없으면 그냥 이렇게 생겼는데요,
뭐 딱히 흠잡을건 없습니다만 컵홀더 커버를 닫을 때 스프링이 어찌나 땡땡한지 좀 저렴한 소리가...
2열 송풍구와 USB 충전기는 깽통부터 적용~
워크인 스위치도 컴포트 패키지를 적용해야합니다.
조합은 이러합니다...
가솔린 및 디젤
모든 등급에서 일괄적으로 88만원을 추가(연료별 각 등급의 가격은 윗글이나 가격표를 참고하세욧 찡끗-)
가스
3.0 프레스티지(3094) + 113
3.0 노블레스(3586) - 기본
하이브리드
2.4 프레스티지(3622) + 108(동승석 통풍시트 포함)
2.4 노블레스(3799) + 108(동승석 통풍시트 포함)
2.4 시그니처(4015) - 기본
하...그래도 기아차에서 두번째로 비싼 찬데 룸램프 진짜...-_-
내리기 전에 2열에서 본 1열 한번 찍어주구연
원격시동 기능이 있는 똑똑이 열쇠 사진.jpg
지금까지 K7 프리미어 착석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에도 60장을 무난히 견디셨구뇽?
쓰다가 한번 날려먹고, 겨우 정신을 가다듬었습니다...
내일부터 휴가라서 망정이지 원;;;
다음 착석기는 아마도 수입차가 될 것 같습니다*_*
일본차는 아닙니다 ㅎㄷㄷ
베뉴 착석기도 꼭 한번 보셔용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793282&rtn=%2Fmycommunity%3Fcid%3Db3BocW5vcGhxOW9waHFxb3Boc2RvcGhza29waHNtb3Boc2hvcGhza29waHNq
siasia
처가가 경산인데 익숙한 도로네 어디 영업점인지도 알겠네...ㅋㅋㅋㅋ
글 추천 드립니다.
네비마감이 좀 부실해 보이네요
구형차만 탔는데, 요즘 신형들은 옵션기능이 정말 많네요 ㅎㅎㅎ
조만간 그랜져 페리나 k7 하이브리드 구매예정인데, 많은 도움되었습니다^^
와이프가 구형 K7타는데 신형은 늘 좋지만 예상보다 잘나온거 같네요...
카톡에 여친과 잘지내는건 가끔 본다네
예전처럼 2주차장에서 캔커피 한잔 했을때가 그립구먼
항상 건강하시게나
개인이시라면 죄송~
가솔린과 디젤은 기본이고
가스는 노블레스부터네요. 가격표 확인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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