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형님들.
항상 많은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차 출고한지 3주정도 됐는데, 인조가죽시트 울음이 없어지질
않아서 질문드립니다.
인수 당시 카마스터에게 가죽이 울어있다고 말했는데,
무상으로 AS가 된다면서 괜찮다고 해서 인수를 했습니다.
근데, 현대서비스센터 가보니까 시트무상AS는 없어진지 꽤됐고
인조가죽이라 열처리도 안된다고 하면서 그냥 타는수밖에 없다고
하더라구요..
이 상황에서 제가 카마스터에게 따져도 되는 문제인가요?
질문드립니다.
인수당시 찍었던 사진입니다.
반대쪽 정상시트 사진입니다.
사람 착한척 말고 다소 진상이 되셔야
어차피 세월지나면 똑같더라구요
몇년 지나면 신경도 안쓰이고
하지만 차주분이 신경쓰이신다면 교체 고고
근데..시트는 구김이..저는 몇군데 있긴한데..걍 탑니다..
다만, 이건 제 성향이고..
시트 구김 없애 달라고 하세요..당연한 소비자 권리입니다..
당연한 소비자 권리를 자기들 편의로 무시하면..당연히 안되는거죠..
카마스터 분이 그렇게 이야기했으면, 전화해서 강하게 요구하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