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만 이게 제네시스인지는 의문이 들기는 하는점이..
니로나 아이오닉도 내년이면 풀체인지를 앞둘 시기이기도 하고
이게 단순 테스트뮬이라면 할 말은 없게 됩니다만...
아무리 현대기아차 한몸이라 해도
지금까지 현대차와 제네시스는 현대차 바디로..기아차는 기아차 바디로 위장을 해왔지요
JX1도 싼타페로..JK1도 투싼으로 위장했듯 말이죠...
@718746 언더바디와 파워트레인의 셋팅을 위한 테스트뮬일 가능성이 가장 큰데
지금까지 현대기아차의 테스트뮬은 휠베이스를 늘리는등의 단순한 사양 변경이 아닌 이상
설계가 완전하게 뒤바뀌는 경우엔 현대차로 위장 해왔습니다
일단 저건 기아차로 위장한 몇 안되는 사례가 될 수 있겠네요
다만 그게 중요한것은 아니고...
제네시스이기 때문에 사양이 큰 휠이 셋팅 되리라 보기엔 무리가 있지 않나...하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
모터나 배터리의 효율이 19인치 휠을 넣어도 무리가 없을 만큼 개선을 거치는것이 아닌가...생각 됩니다
게다가 니로의 차량 성격이 애초 카렌스와 같은 mpv였음에도 suv라고 홍보 하여 판매 하였는데...
니로 후속부터 본격적으로 suv의 성격을 띄게 되는것이 아닐까 싶기도 하구요
니로나 아이오닉도 내년이면 풀체인지를 앞둘 시기이기도 하고
이게 단순 테스트뮬이라면 할 말은 없게 됩니다만...
아무리 현대기아차 한몸이라 해도
지금까지 현대차와 제네시스는 현대차 바디로..기아차는 기아차 바디로 위장을 해왔지요
JX1도 싼타페로..JK1도 투싼으로 위장했듯 말이죠...
제네시스가 아니라면 저렇게 커다란 휠이 들어갈거같지는 않아 보여서요.
지금까지 현대기아차의 테스트뮬은 휠베이스를 늘리는등의 단순한 사양 변경이 아닌 이상
설계가 완전하게 뒤바뀌는 경우엔 현대차로 위장 해왔습니다
일단 저건 기아차로 위장한 몇 안되는 사례가 될 수 있겠네요
다만 그게 중요한것은 아니고...
제네시스이기 때문에 사양이 큰 휠이 셋팅 되리라 보기엔 무리가 있지 않나...하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
모터나 배터리의 효율이 19인치 휠을 넣어도 무리가 없을 만큼 개선을 거치는것이 아닌가...생각 됩니다
게다가 니로의 차량 성격이 애초 카렌스와 같은 mpv였음에도 suv라고 홍보 하여 판매 하였는데...
니로 후속부터 본격적으로 suv의 성격을 띄게 되는것이 아닐까 싶기도 하구요
뭐..물론 어디까지나 예상일 뿐이니...좀 더 지켜 봐야겠지요..*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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