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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짜둔둥 시승해 봐야 겠으예
피견인체 브레끼조절도 되고 힘도좋고
실내공간,화물칸은 렉스턴칸이 낫습니다
가솔린이라 승차감만 좋으면 사려합니다
딱히 잇점이랄만한것도 읍습니다.
프레임 한계치나 뭐나 그런건 차라리 신형인 렉스가 나으면 나았지 콜로라도가 나을게 읎어요.
픽업전용 프레임 설계와 suv 개조해서 만든 픽업과는
성능이나 한계치가 콜로라도가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4륜구동의 능력과 험지에서의 접근각이나 이탈각도
그리고 주행성능이나 승차감이 콜로라도가 한수윗급이죠~
픽업은 미제라는 말이 괜히 나오는 말이 아닙니다.
한가지 덧붙이자면 전세계 자동차 회사중 섀시설계
기술 1~2위 다투는 회사가 벤츠와 지엠이예요…
꼭 시승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콜로라도 저거 숫제 GM차도 아니고 일본 이스즈 디맥스 샷시 기반으로 동남아 전략모델로 냈다가
북미에서 닛본차들이 미드사이즈 픽업 시장 싹 다 먹고있으니 배아파서 부랴부랴 쥐똥만큼 현지화해서
북미에 팔아먹고있는게 콜로라돕니다.
막상 북미에서도 미드사이즈 픽업 최강자는 타코마지 콜로라도따위가 아니에예.
판매량 2배 차이납니다.
누가보면 이스즈사가 플랫폼 개발한거 지엠이 빌려서 사용하는줄 알겠네요...
gmt 31xx 플랫폼으로 이스즈만 아니라 홀덴 트래일블레이져와 gmc캐년,콜로라도등 미국,호주,캐나다,
중동,동남아등에서 공용으로 사용되고있는 글로벌 아키텍쳐 픽업전용 프레임바디 플랫폼으로
gm에서 개발한 바디인데 무슨소리를 하는건지...
그럼 베뉴는 인도전략용 개발차량으로 쥐똥만큼 국내 현지화해서 국내에 팔아먹는거고
북미에서 이쿼녹스는 싼타페보다 2배넘게 많이 팔리니까 싼타페보다 이쿼녹스가 최강자 차량이군요~
판매량이 많다고 무조건 좋은 차량은 아니죠
그리고 노하우나 기술적으로 보나 렉스보다 콜로라도가 윗급이라는건 부정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실내편의, 크기는 렉스/칸 승
적재함 사용편의는 콜로라도 승 (스탭 범퍼)
주차공간 앞뒤는 렉스 승
주차공간 좌우는 콜로라도 승 (코스보다 차가 좌우로 좁아서 골목길에서 의외의 주파력)
가격, 유지비 렉스/칸 승 (탑 없이 쓰레빠 기준으로 칸 풀옵+중고 2010년 이전 SUV 1대 = 콜로라도 기본형)
장거리 주행성 콜로라도 승 (대륙횡단을 할 수도 있어서 장거리에 의외로 편함)
수리센터는 렉스/칸 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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