혐한?? 그것보다 더 중요한 이유가 있죠
1) 자국산 도요타, 혼다 놔두고 왜 검증 되지도 않은 현기차를 살까요?
품질로만 보면 현기따위를 압살하는 도요타가 자국회사인데
우리가 짱깨 지리자동차 사는거랑 비슷합니다
2) 일본은 대부분 경차 위주, 한국은 당장 죽어도 무조건 중형 이상
타겟팅 부터 잘못됬죠
혐한?? 그것보다 더 중요한 이유가 있죠
1) 자국산 도요타, 혼다 놔두고 왜 검증 되지도 않은 현기차를 살까요?
품질로만 보면 현기따위를 압살하는 도요타가 자국회사인데
우리가 짱깨 지리자동차 사는거랑 비슷합니다
2) 일본은 대부분 경차 위주, 한국은 당장 죽어도 무조건 중형 이상
타겟팅 부터 잘못됬죠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8&aid=0004101306
일본 국민성이 자국 제품 아니면 잘 안삼..
아이폰.. 일본에서 왜 점유율이 높냐 ..
엄청난 보조금으로 한국보다 싸게 구입 할수 이씀
저곳운 저러다 망할곳이 일본...
일본진출 할려고 경차 개발해도 일본애들은
자국 제품만 구입합 국민 특성...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8&aid=0004101306
언제적 얘기?
미국, 중국, 유럽에서도 호평 받는 현기차 너무 무시하네?
요즘 민감한 시기에 독일 프리미엄 3사도 아니고 왜국 대중차한테까지 사대주의적 태도를 보이는 당신은 한국인 맞소?
일본 국민성이 자국 제품 아니면 잘 안삼..
아이폰.. 일본에서 왜 점유율이 높냐 ..
엄청난 보조금으로 한국보다 싸게 구입 할수 이씀
저곳운 저러다 망할곳이 일본...
일본진출 할려고 경차 개발해도 일본애들은
자국 제품만 구입합 국민 특성...
철수한지가 언젠데...
젠쿱이 처음 나왔을때 2.0터보 FR쿠페의 명맥이 끊어졌던 시절 미국에서 직수하는 경우도 있었던걸로 보아 단순 현대라서 안 팔렸던건 아닙니다. 판매가 저조할 만한 차를 일본차 가격과 비슷하게 팔려고 했으니 당연한 결과..
클릭에 대한 평은 나쁘지 않았지만 가격과 서비스망이 문제...
차라리 당시 기아가 정식으로 판매되었다면 현대보다는 파매량이 나았을지도..
다만 젠쿱 직수하던 사람들은 매니아들이라 일반 소비자층이랑은 좀 다르죠. 한국 차가 아니라 어디 다른 나라 차였어도 그 정도 성능만 나와줬으면 좋아하긴 했을겁니다 +_+;
혐한이고 뭐고 그건 그냥 그 다음 문제임.
우리 지리 안사는게 중국차 무시해서예요?
안팔리니까!!!!! 안파니까!!
실제로 팔릴지 안팔릴지 왜 팔리는지 왜 안팔리는지는 지리가 진출 하면 그때 얘기하면 되는거고요.
일본이 그렇게 폐쇄적인 시장이 아닙니다 좋은건 알아서 사요 그런데 자동차는 경차시장이 주류인데 현기차는 라인업도 부족하고 중대형을 팔아야되는데 독3사나 일본자국차에도 밀리니 희망이 없어 철수한거고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