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 20년동안 돈이 없으니 설계,기본기의 발전이 없음. 기술개발속도가 현대기아는 물론 해외메이커와 완전히 동떨어져 고립된수준..
할수있는건 디자인하고 여기저기 짜집기한 설계,구형방식의 미션,엔진조립뿐.
싼가격으로 틈새시장 후벼파서 근근히 버티다 현기 신차출동으로 호흡기 제거예정
근 20년동안 돈이 없으니 설계,기본기의 발전이 없음. 기술개발속도가 현대기아는 물론 해외메이커와 완전히 동떨어져 고립된수준..
할수있는건 디자인하고 여기저기 짜집기한 설계,구형방식의 미션,엔진조립뿐.
싼가격으로 틈새시장 후벼파서 근근히 버티다 현기 신차출동으로 호흡기 제거예정
디자인 하나 내세우는데 디자인이 망함
쌍용은 중견기업으로 분류되요.
마힌드라는 피닌파리나를 가지고있어 앞으로 쌍용 디자인 기대되네요
디자인 하나 내세우는데 디자인이 망함
솔직히 우리나라 차 구매하는 성향이 큰거...
쓸데없이 한번을 쓸까말까해도 일단 큰거!!
그래서 망하는거지
특히나 짱깨에게 회사 넘어갔던 그 몇년 동안 기술력 거의 다 뺐기고
남은 사람이 많지 않아서, 시장에서 요구하는 큰차에 대한 하부기술 투자가
빈약할 수 밖에 없었구요. 지금도 자주 짱개차라고 비하 나오는거보면 말입니다.
지금도 사람들은 잘 몰라요. 액티언스포츠 프레임이 미드사이즈 픽업을
올릴 정도로 충분한 크기고, 앞뒤로 5.3까지 길게 빼면, 어지간한 미드픽업이랑
덩치에서 조차 안 밀린다는 것도 잘 모르는 분들 많죠.
그래서 현대가 베라크루즈 펠리세이드등을 만들었지 아니면 아직도 테라칸 같은차들 처팔고있지싶은데요
차만크고 주행감은 모닝수준
비싼 부품달고
차를 이따위로 만들수도 있구나
문제는 아무리 프레임 바디라고 해도 돈값못하는 승차감이 문제입니다 연비야 6기통에 차가 무거우니깐
그럴수있다해도 승차감은 정말 진심으로 개똥망입니다요
조용하고
승차감도 물렁물렁하고
아재취향으로 딱이에요
현기랑비교해도
승차감나쁜건 아닌데요
그러니 망함.
올레드급 가면 당연 대기업 티비가 좋은건 당연한거고
그리고, 패널도 화질에 따라 등급이 있지만 동급의 패널 기준으로 중소기업이 절반 정도 쌉니다. 마감이나 기능이 조금 빠진건 쌍용이 현기보다 부족한 것과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차라리 현기 80프로 정도만 나와도 경쟁력이 될텐데..
예전 우리나라 사람들 잡아다가 탄광에 처넣고
산채로 해부하고 뭐 그렇게 해서 기술발전하고 그 기술로 돈벌어서
일본 기업들이 성장을 했지요.
그런 과정을 다 무시하고 결과물만 놓고 본다면
일본차 좋은 차들입니다.
그러나 그 과정을 생각하면
결과물만 놓고 쌍용을 무시하는건 좀 아닐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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