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메뉴얼엔 예후열 필요하다는 말 단 한 문구도 없느데 터보차 단점으로 예후열을 꼽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예열은 오일이 식었을 때 최대RPM 제한으로 해결했고
후열은 시동을 끈 후에도 쿨링팬이 한동안 돌아가도록 해서 해결했습니다
결론은 시동 걸고 바로 출발하고, 도착해서 바로 시동 꺼도 됨
차량 메뉴얼엔 예후열 필요하다는 말 단 한 문구도 없느데 터보차 단점으로 예후열을 꼽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예열은 오일이 식었을 때 최대RPM 제한으로 해결했고
후열은 시동을 끈 후에도 쿨링팬이 한동안 돌아가도록 해서 해결했습니다
결론은 시동 걸고 바로 출발하고, 도착해서 바로 시동 꺼도 됨
참고요망이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