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법이 잘못되어 주행빔전조등(상향등)을 켠 상태로 조사각을 조절하지만 미국이나 EU 등에서는 우리나라에서는 변환빔전조등으로 구분되어있는 하향등을 켠 상태로 조사각을 조절하는데 우리나라도 하향등을 기준으로 조사각을 조절하는것으로 법 개정을 진행중에 있는..
대부분 국산차의 경우 지하주차장과 같이 평지에 수직의 벽이 있는곳으로 가셔서 차량의 전면을 벽에 닿을 수준까지 붙이시고 전조등의 가로선을 표시하신 후 후진으로 1m, 2m, 3m 움직이시면서 표시하신 선에서 1cm, 2cm, 3cm가 낮아지도록 맞추시면 됩니다.
교통안전공단 검사소에서 조사각 측정하고 조절해야합니다
대부분 국산차의 경우 지하주차장과 같이 평지에 수직의 벽이 있는곳으로 가셔서 차량의 전면을 벽에 닿을 수준까지 붙이시고 전조등의 가로선을 표시하신 후 후진으로 1m, 2m, 3m 움직이시면서 표시하신 선에서 1cm, 2cm, 3cm가 낮아지도록 맞추시면 됩니다.
공영주차장이라 급한대로 앞차범퍼에 붙여서 후진하는 방법으로 확인했는데 올라가거나 하진 않더라고요 근데 운전석을 저렇게 비추는게 맞는건지.. 원래 저정도는 아니였던거 같아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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