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nong4111&logNo=220512367604&proxyReferer=https%3A%2F%2Fwww.google.com%2F
아무래도" TARGET='_blank'>www.google.com%2F">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nong4111&logNo=220512367604&proxyReferer=https%3A%2F%2Fwww.google.com%2F
아무래도 사골차다보니 신형개조 사례가 심심찮게 있지 않을까 예전부터 생각했는데 있긴 있네요.
길거리에서도 구형 부란자모델에 뉴렉으로 개조한 경우는 종종 봐왔던거 같고..
구렉에서 렉2로 개조하는건 완전히 호환되지는 않고 개조를 해야되나봅니다. 패널 브라켓같은걸 새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구형이나 렉2에서 W로 개조하는 경우는 태일램프 모서리가 달라 리어쿼터패널을 교체해야하기때문에 없는 듯 합니다.
하하하하
그보다 브레이크등 뾰족한부분만 컷팅해서
실리콘 처리후 고무몰딩으로 가리는 방법을 많이하셨어요~~
렉스턴실내를 체어맨w로 개조한차들도 많아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