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AD만 타봐도 금방 아실수 있습니다
당장 이 차량만 해도 멀티링크와 토션바 모두 들어가죠.
전 이미 이 두 방식을 교차해서 시승 해봤습니다만
아무리 구조적 한계가 있을지언정...
의외로 대다수의 사람들이 눈가리고 태우면 그 차이를 느끼지 못합니다.
특히 차에 관심 없는 사람들에게 물어보면 더 쉽게 알수 있게 됩니다.
오히려 토션바가 셋팅된 AD 디젤이 승차감이 좋다는 사람 마저 있을 정도였구요.
뭐 물론 아반떼스포트의 멀티링크 서스펜션이 좀 단단하게 셋팅되긴 했지만 말이죠..
당장 이 차량만 해도 멀티링크와 토션바 모두 들어가죠.
전 이미 이 두 방식을 교차해서 시승 해봤습니다만
아무리 구조적 한계가 있을지언정...
의외로 대다수의 사람들이 눈가리고 태우면 그 차이를 느끼지 못합니다.
특히 차에 관심 없는 사람들에게 물어보면 더 쉽게 알수 있게 됩니다.
오히려 토션바가 셋팅된 AD 디젤이 승차감이 좋다는 사람 마저 있을 정도였구요.
뭐 물론 아반떼스포트의 멀티링크 서스펜션이 좀 단단하게 셋팅되긴 했지만 말이죠..
셋팅에 따라서 느껴지는것도 달라질수 있다고 봅니다 저 또한...*_*
sm6가..서스의 구조 탓인지 몰라도 의외로 롤이 적은편임다..ㅎ.ㅎ
다만 줘도 안탄다 캄미다
섀시에 잘 조율된 토션빔이 더 낫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단적인 예로 모하비나 렉스의 멀티링크보다
리프스프링 셋팅이고 올터레인 타이어인데도
승차감적인 부분은 오히려 콜로라도가 더 좋다고 하더군요
콜로라도도 20인치 끼우면 승차감 많이 저하될수밖에 없음
스태빌 탈부착 가능한 오프로드 차량이 아니고서야 한쪽 바퀴가 뜰정도의 경사도면 토션빔이고, 멀티링크 할애비고 다뜹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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