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믹스님, 제가 자동차관련으로 일하다보니 이미 업계에서 흘러나오던 이야기인데 궁극적으로는 친환경차 정책으로 인해 내연기관을 모두 퇴출해야 하기에 단계적으로 승용디젤부터 시작하여 가솔린차량까지 적용하는것으로 논의중이라고 하는데 기사에서는 반발을 줄이기위해 저런식으로 쓰는것이며 이는 이번정부든 지난정부든 다른 정책들에서도 비슷한 사례가 많았습니다.
사실 과거부터 민주당 정권이 다들 똑같아지는 정책을 많이 했기에..
KT와 손잡고 휴대전화 010 통합을 진행하면서 모두가 010을 사용하면 통화할때 8자리만 누르면 된다는 거짓말을 했으나 속아넘어간 사람도 많았고 조만간 번호할당량이 다 떨어지는 SKT는 020을 사용해야할 상황이.. 지금이라도 기존 01X 사용자는 번호유지를 할수있게 해주면서 LTE나 5G로도 과거 2G 요금제를 사용할수 있게 해주면 자연스럽게 2G는 종료시킬수 있는데 그걸 안하고 버티고있는..
자동차 전국번호판의 경우에도 차량의 증가율을 고려하여 부족해진다고 분명히 이야기한 사람들이 많았으나 그대로 진행하였다가 결국 번호가 부족해지니 다시 개정을.. 사실 과거에도 차량을 등록할때 전국번호판과 지역번호판을 선택하도록 하면 차주가 자신의 판단에 의해 번호판을 결정하고 번호가 부족해지는것도 없을것이라는 이야기가 많았던..
아파트 이름을 사용하지 못하는 도로명주소를 추진하였는데 도시의 서쪽 끝부터 동쪽 끝 또는 북쪽 끝부터 남쪽 끝까지 같은 이름의 도로가 이어지는 경우도 있는 등의 문제와 기존 우편번호와는 맞지 않는다는 이야기를 많이 했음에도 결국 진행하였다가 지금도 도로명주소가 적합하지 않는 지역에서는 택배나 우편물을 배달할때 매직팬 등으로 기존 지번주소를 적어놓고 배달하는 경우도 많고 오배송도 많은.. 우편번호의 경우 결국 기존 6자리에서 5자리로 개정했던..
자동차세의 경우에도 차령할인을 없애는 과정으로 진행하는것인데 결국 더 많은 사람들이 비슷한 세금을 내도록 개정하는것.
ps. 오늘 아침에 440167.3km의 마티즈의 엔진오일을 교체할때 그곳 정비사가 하는 이야기도 정부가 진행중인 자동차세 개정이 완전히 이뤄지면 이 차량도 지금의 2배의 자동차세를 내야겠네요라는 이야기였던..
@후딱좀가즈아 생계형인 분들은 1톤 트럭이나 라보 같은거 끄시겠죠. 그런 차들은 지금노 노후 경유차 폐차에서 예외로 두고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애초에 "차" 라는건 제 본 댓글에 적힌것 처럼 사치품입니다. 구입 자체가 사치할 형편이 된다는거에요. 생계형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겁니다
캡처하신 기사의 자세한 내용입니다. 기사를 일부러 이렇게 캡처하신 건지, 실수로 이렇게 캡처하신 건지 모르겠지만 오래된 가솔린 차에도 취득세, 보유세를 더 부과한다는 언급은 기사 어디에도 없습니다. 기사 제목에도 나와 있듯이 노후 경유차에만 세금을 더 부과한다고 돼 있네요. "전체 내연기관에 증세를 확대한다"고 어느 기사, 어느 부분에 나와 있나요?
클럽믹스님, 제가 자동차관련으로 일하다보니 이미 업계에서 흘러나오던 이야기인데 궁극적으로는 친환경차 정책으로 인해 내연기관을 모두 퇴출해야 하기에 단계적으로 승용디젤부터 시작하여 가솔린차량까지 적용하는것으로 논의중이라고 하는데 기사에서는 반발을 줄이기위해 저런식으로 쓰는것이며 이는 이번정부든 지난정부든 다른 정책들에서도 비슷한 사례가 많았습니다.
사실 과거부터 민주당 정권이 다들 똑같아지는 정책을 많이 했기에..
KT와 손잡고 휴대전화 010 통합을 진행하면서 모두가 010을 사용하면 통화할때 8자리만 누르면 된다는 거짓말을 했으나 속아넘어간 사람도 많았고 조만간 번호할당량이 다 떨어지는 SKT는 020을 사용해야할 상황이.. 지금이라도 기존 01X 사용자는 번호유지를 할수있게 해주면서 LTE나 5G로도 과거 2G 요금제를 사용할수 있게 해주면 자연스럽게 2G는 종료시킬수 있는데 그걸 안하고 버티고있는..
자동차 전국번호판의 경우에도 차량의 증가율을 고려하여 부족해진다고 분명히 이야기한 사람들이 많았으나 그대로 진행하였다가 결국 번호가 부족해지니 다시 개정을.. 사실 과거에도 차량을 등록할때 전국번호판과 지역번호판을 선택하도록 하면 차주가 자신의 판단에 의해 번호판을 결정하고 번호가 부족해지는것도 없을것이라는 이야기가 많았던..
아파트 이름을 사용하지 못하는 도로명주소를 추진하였는데 도시의 서쪽 끝부터 동쪽 끝 또는 북쪽 끝부터 남쪽 끝까지 같은 이름의 도로가 이어지는 경우도 있는 등의 문제와 기존 우편번호와는 맞지 않는다는 이야기를 많이 했음에도 결국 진행하였다가 지금도 도로명주소가 적합하지 않는 지역에서는 택배나 우편물을 배달할때 매직팬 등으로 기존 지번주소를 적어놓고 배달하는 경우도 많고 오배송도 많은.. 우편번호의 경우 결국 기존 6자리에서 5자리로 개정했던..
자동차세의 경우에도 차령할인을 없애는 과정으로 진행하는것인데 결국 더 많은 사람들이 비슷한 세금을 내도록 개정하는것.
ps. 오늘 아침에 440167.3km의 마티즈의 엔진오일을 교체할때 그곳 정비사가 하는 이야기도 정부가 진행중인 자동차세 개정이 완전히 이뤄지면 이 차량도 지금의 2배의 자동차세를 내야겠네요라는 이야기였던..
잘하는 정책이 아니죠. 생각해보세요 미국은 30년된 차도 타고 다닙니다. 그리고 돈이 없어서 자동차 못바꾸는 사람도 있어요. 어차피 내연기관 차는 서서히 전기차나 하이브리드로 자연스럽게 대체되고있고 미세먼지 규제는 점점 강해지고 있는데 이런 상황에서 저런 정책을 시행한다는건 결국 서민들 등골빼먹으려는 거죠. 그냥 미세먼지 핑계로 세수확보하려는건데 돈있는 사람들은 자동차 오래타봐야 십년이죠.
사실 과거부터 민주당 정권이 다들 똑같아지는 정책을 많이 했기에..
KT와 손잡고 휴대전화 010 통합을 진행하면서 모두가 010을 사용하면 통화할때 8자리만 누르면 된다는 거짓말을 했으나 속아넘어간 사람도 많았고 조만간 번호할당량이 다 떨어지는 SKT는 020을 사용해야할 상황이.. 지금이라도 기존 01X 사용자는 번호유지를 할수있게 해주면서 LTE나 5G로도 과거 2G 요금제를 사용할수 있게 해주면 자연스럽게 2G는 종료시킬수 있는데 그걸 안하고 버티고있는..
자동차 전국번호판의 경우에도 차량의 증가율을 고려하여 부족해진다고 분명히 이야기한 사람들이 많았으나 그대로 진행하였다가 결국 번호가 부족해지니 다시 개정을.. 사실 과거에도 차량을 등록할때 전국번호판과 지역번호판을 선택하도록 하면 차주가 자신의 판단에 의해 번호판을 결정하고 번호가 부족해지는것도 없을것이라는 이야기가 많았던..
아파트 이름을 사용하지 못하는 도로명주소를 추진하였는데 도시의 서쪽 끝부터 동쪽 끝 또는 북쪽 끝부터 남쪽 끝까지 같은 이름의 도로가 이어지는 경우도 있는 등의 문제와 기존 우편번호와는 맞지 않는다는 이야기를 많이 했음에도 결국 진행하였다가 지금도 도로명주소가 적합하지 않는 지역에서는 택배나 우편물을 배달할때 매직팬 등으로 기존 지번주소를 적어놓고 배달하는 경우도 많고 오배송도 많은.. 우편번호의 경우 결국 기존 6자리에서 5자리로 개정했던..
자동차세의 경우에도 차령할인을 없애는 과정으로 진행하는것인데 결국 더 많은 사람들이 비슷한 세금을 내도록 개정하는것.
ps. 오늘 아침에 440167.3km의 마티즈의 엔진오일을 교체할때 그곳 정비사가 하는 이야기도 정부가 진행중인 자동차세 개정이 완전히 이뤄지면 이 차량도 지금의 2배의 자동차세를 내야겠네요라는 이야기였던..
생계형으로 타는거죠.
저런 법안 안할 수 있을듯요 ㅎㅎ
그렇게 따지자면 수억원씩하는 자동차세금 배기량으로 메기는거 차량가액에 따라 더 증감시키는게 먼저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연식오래된차량이라고 해서 무조건 매연많이 나오는거 아니에요.
이젠 더 많이 없어질 판이네요.
옆동네 일본이나 우리나 국민들 쥐어짜는건 뭐..
지들 월급이나 줄이고 저런 법안 내놓으면 말이라도
안하겠습니다 ㅋㅋ
찬성이다
[경향신문] 노후 경유차 취득세, 2배로 늘어난다
캡처하신 기사의 자세한 내용입니다. 기사를 일부러 이렇게 캡처하신 건지, 실수로 이렇게 캡처하신 건지 모르겠지만 오래된 가솔린 차에도 취득세, 보유세를 더 부과한다는 언급은 기사 어디에도 없습니다. 기사 제목에도 나와 있듯이 노후 경유차에만 세금을 더 부과한다고 돼 있네요. "전체 내연기관에 증세를 확대한다"고 어느 기사, 어느 부분에 나와 있나요?
사실 과거부터 민주당 정권이 다들 똑같아지는 정책을 많이 했기에..
KT와 손잡고 휴대전화 010 통합을 진행하면서 모두가 010을 사용하면 통화할때 8자리만 누르면 된다는 거짓말을 했으나 속아넘어간 사람도 많았고 조만간 번호할당량이 다 떨어지는 SKT는 020을 사용해야할 상황이.. 지금이라도 기존 01X 사용자는 번호유지를 할수있게 해주면서 LTE나 5G로도 과거 2G 요금제를 사용할수 있게 해주면 자연스럽게 2G는 종료시킬수 있는데 그걸 안하고 버티고있는..
자동차 전국번호판의 경우에도 차량의 증가율을 고려하여 부족해진다고 분명히 이야기한 사람들이 많았으나 그대로 진행하였다가 결국 번호가 부족해지니 다시 개정을.. 사실 과거에도 차량을 등록할때 전국번호판과 지역번호판을 선택하도록 하면 차주가 자신의 판단에 의해 번호판을 결정하고 번호가 부족해지는것도 없을것이라는 이야기가 많았던..
아파트 이름을 사용하지 못하는 도로명주소를 추진하였는데 도시의 서쪽 끝부터 동쪽 끝 또는 북쪽 끝부터 남쪽 끝까지 같은 이름의 도로가 이어지는 경우도 있는 등의 문제와 기존 우편번호와는 맞지 않는다는 이야기를 많이 했음에도 결국 진행하였다가 지금도 도로명주소가 적합하지 않는 지역에서는 택배나 우편물을 배달할때 매직팬 등으로 기존 지번주소를 적어놓고 배달하는 경우도 많고 오배송도 많은.. 우편번호의 경우 결국 기존 6자리에서 5자리로 개정했던..
자동차세의 경우에도 차령할인을 없애는 과정으로 진행하는것인데 결국 더 많은 사람들이 비슷한 세금을 내도록 개정하는것.
ps. 오늘 아침에 440167.3km의 마티즈의 엔진오일을 교체할때 그곳 정비사가 하는 이야기도 정부가 진행중인 자동차세 개정이 완전히 이뤄지면 이 차량도 지금의 2배의 자동차세를 내야겠네요라는 이야기였던..
글구 원래 내던거에서 더 내는 것도 아니고, 공제율을 조정하겠다는건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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