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자동차 시절부터 금속 재료가 좋지 못하여 발생하는 문제들이 계속 있었죠.
제 마티즈(M100)의 경우 전륜 스프링이 내려앉는 문제, 전륜 로워암이 휘는 문제, 클러치페달이 부러지는 문제, 클러치케이블이 엔진룸에서 실내로 넘어오는 격벽이 찢어지는 문제가 있었고 전륜 스프링, 로워암은 마티즈2(M150)로 바뀌기 직전 정도에, 클러치페달은 마티즈2로 바뀌면서 개선되었다고.. 실제로 제 마티즈의 전륜 스프링을 새것으로 바꾸니 앞바퀴와 휠하우스 사이의 간격이 5cm 정도 증가하던..
개선되기 전의 스프링, 로워암, 클러치페달을 포함한 페달박스를 증거품(?)으로 보관하고 있어서 가게에 오시는분들 중에서 보신분들이 많은..
보령에서 만든 1세대 자동변속기의 축이 부러지는 문제나 미국으로 수출하려던 스파크(M300)의 설계값이 훨씬 못미치는 루프 지지력을 보여준것도 재료의 문제.
마티즈, 레조, 레간자 등의 시절에 쇼버마운트의 재질 문제로 주행거리가 많지 않은데도 심한 유격이 생기면서 소음이 나는 경우는 흔했고요.
그이전은 닭다리
제 마티즈(M100)의 경우 전륜 스프링이 내려앉는 문제, 전륜 로워암이 휘는 문제, 클러치페달이 부러지는 문제, 클러치케이블이 엔진룸에서 실내로 넘어오는 격벽이 찢어지는 문제가 있었고 전륜 스프링, 로워암은 마티즈2(M150)로 바뀌기 직전 정도에, 클러치페달은 마티즈2로 바뀌면서 개선되었다고.. 실제로 제 마티즈의 전륜 스프링을 새것으로 바꾸니 앞바퀴와 휠하우스 사이의 간격이 5cm 정도 증가하던..
개선되기 전의 스프링, 로워암, 클러치페달을 포함한 페달박스를 증거품(?)으로 보관하고 있어서 가게에 오시는분들 중에서 보신분들이 많은..
보령에서 만든 1세대 자동변속기의 축이 부러지는 문제나 미국으로 수출하려던 스파크(M300)의 설계값이 훨씬 못미치는 루프 지지력을 보여준것도 재료의 문제.
마티즈, 레조, 레간자 등의 시절에 쇼버마운트의 재질 문제로 주행거리가 많지 않은데도 심한 유격이 생기면서 소음이 나는 경우는 흔했고요.
막짤 포천 아닌가유?!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E1 가스충전소 옆에 세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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