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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하사 1 씽씽붕붕카 19.11.07 14:02 답글 신고
    갈아야하는 소모품은 너무 많죠 각종 오일류, 타이밍 벨트, 타이어 기타 등등등 소모품 교환 잘해주고 큰 사고 안났고 경정비 잘했으면 30만 넘게도 탈수야 있죠
  • 레벨 중사 2 햇삐 19.11.07 14:04 답글 신고
    택시 돌아다니는거만 봐도 뭐 ㅋㅋ
  • 레벨 중령 3 634345 19.11.07 14:06 답글 신고
    택부 시작이 30만임 ㅇㅇ 소모품만 교체하면서 10년도 더탐 ㅇㅇ
  • 레벨 소장 전주수원중고차장수 19.11.07 14:05 답글 신고
    제가 자가용으로 그런거좋아합니다
  • 레벨 중사 2 햇삐 19.11.07 14:14 답글 신고
    키로수 높아지면 엔진이나 미션쪽 부품 갈아야되는 경우 생기나요? 자연흡기나 lpi 기준이요
  • 레벨 소위 3 로우리스v 19.11.07 14:30 답글 신고
    키로수 높으면 다 갈아야 합니다. 어디가 고장난 확율이 높구요.

    그리고 압력관련 부품들은 하나 터지면 연달아서 다 터집니다.

    그래서 진짜 진짜 관리 잘한 몇 소수의 차량 빼고는 주행거리 낮은게 무조건 좋습니다.
  • 레벨 중사 2 햇삐 19.11.07 14:51 답글 신고
    압력관련 부품은 뭐가 있나요?
  • 레벨 중령 1 보배드림15가입자 19.11.07 15:13 답글 신고
    제가 그래서 15만키로탄거 가져왔는데 정비소 갔더니 보통 15~18 사이에 부싱류를 다 갈아야 한다고 하더군요...쇼바, 쇼바마운트, 엔진마운트, 미션마운트, 휠실린더, 로워암 등등....ㄷㄷㄷ 조금씩 고쳐타는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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