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세타 GDI 엔진 보증거부기사보고 제 생각 글로 써봅니다.
기사만 보면 운전자가 킥스G1 지크 X7으로 6000-7000키로 마다 교환했다는데
솔직히 교환이력이 진짜인지 가짜인지 알 수 없지만
교환이력이 진짜면 세타엔진 내구성이 진짜 안좋거나
아니면 두 제품 엔진오일의 엔진 보호능력이 미달이라는건데
일단 현대기아차 GDI 엔진 소유하신 오너분들
오랫동안 차를 탈 생각이시라면
위 두 제품은 사용 안하는게 좋을듯 합니다.
밑에 세타 GDI 엔진 보증거부기사보고 제 생각 글로 써봅니다.
기사만 보면 운전자가 킥스G1 지크 X7으로 6000-7000키로 마다 교환했다는데
솔직히 교환이력이 진짜인지 가짜인지 알 수 없지만
교환이력이 진짜면 세타엔진 내구성이 진짜 안좋거나
아니면 두 제품 엔진오일의 엔진 보호능력이 미달이라는건데
일단 현대기아차 GDI 엔진 소유하신 오너분들
오랫동안 차를 탈 생각이시라면
위 두 제품은 사용 안하는게 좋을듯 합니다.
제가 기자 계속했다면 심층취재 했을텐데...
지난해 모 수입차 서비스센터에서 근무하면서 중고차주들 대상으로한 보증수리혜택에 대해 좀 알게 됐습니다. 뭐 중고차 구매고객 입장에서는 불공정할 수도 있겠지만요.
오일문제라면 해당 오일들 쓰는 다른 차량들도 이슈가 되었겠죠.
사제라도 규격에 잘맞춰서 사용하면 크게 태클 안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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