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841347
쏘랜토 후속은 2.0 터보 대신 1.6 터보 하이브리드로 대체될 가능성도 있으며
그랜저의 다음 모델은 2.4 하이브리드 대신 1.6 터보 하이브리드로 대체될 가능성도 있으며
1.6 터보 하이브리드는 3.0 LPI 보다 제로백이 빠를수도 . . .
니로 후속은 1.6 하이브리드 대신 1.2 터보 하이브리드로 대체될 가능성도 있다.
다만 2.0 하이브리드는 영원할 것이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특히 외제 하브들은 사실상 공식 사업소 아니면 하브관련 부품 수리가 거의 불가능에 가까울정도...
아니면 누구누구는 그렇다
카더라인지요?
일반 블루핸즈에서 전자식워터펌프
하브 프리차져 릴레이
하이브리드 모터
HPCU다 수리하고 바꿔줍니다.
지발 소유해보지도 경험도 안해봤으면
그러타 카더라 전파마세요.
일반카쎈터같은거 얘기하시는거 같은데요
저게 보증이 되는데 사설을 왜가
그리고 사설도 교육받고 해서 다 고침
어디 칠십먹은 노인네집 가셨나
사설 수리 얘기하는데 보증이고 블루핸즈고 그게 왜 튀어나와
하브계통 보증이 10년20만인데
아 진짜 설사하겠네
보증되면 당연히 공식가지.
보증 안되는경우가 뭐가 있을까?
좀 머리좀 달고있으면 생각좀 하고 살어라..
자차사고, 지 과실 많은 사고..기타 등등.
다른 일반 차들도 공식센터 수리비 부담스러워서 사설 찾는 사람도 있는데 하브 차는 그런 경우에 굉장히 불리하단 뜻이다.
도대체 얼마나 생각을 편협적으로 가져야 이런 반응이 나오는거야...
보증기간에 블루가지 공임나라 가것냐?
하브 타는 사람들은 개만족하는데
카더라 전파말어
브레이크페달 센서 교환하고 보정도 해줘야 해요
일반 카센터는 하이브리드 수리 거짐 못하져
사고수리도 공장에서는 다한다니깐
수입차 사고수리하는곳 가봐라
못고치는거 읍다
아직도 옛날옛적 얘기하고 있는게 웃긴당
하브나온지가 10년은 넘은거 같은데 현실입니다.
하이브리드차 자체는 엄청 만족합니다.
당장1급 공업사가도 하브계통 건댈줄아는 아재들 별루읎음 ㅋㅋㅋㅋㅋ
제조사 공식사업소가야됨 ㅋㅋㅋㅋ
카센타 간판바꾼 블루핸즈말구 공식사업소.
거기나가야 맘편히 맽길듯.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이 하브를 어려워 하니깐
못믿는거임
단순교환만이 수리가 다가 아니고 보증 수리만이 수리의 전부가 아닌데.. '그럴일 없다'라는 논리로 일관하니..
당장에 외판수리나 경정비나 에러코드로 알수 있는 부품 단순교환은 어딜가든 되지만 전장쪽 시스템 자체를 건들여야되는 수리는 지들도 몰라서 허덕이는게 태반이구만...
이미 그거부터 자체가 선택권 줄어드는건 맞음.
/> 이양반아 당신처럼 인터넷 끄적이면서
내 입맛에 맞는거만 찾아다니면
이세상 못살아
이 답답한 냥반아
이친구 인터넷 선동질 당하기 딱 좋은 케이스임
2.4 터보 계속 가거나 아니면 하브도 2.5가 되거나...
어디 촌구석 경운기집 갔냐고
하브 5년째 타고 있음 사살에서 손도못됨..
보총 거의다 그래유.. 수입차 전문르로 하는곳도 하즈차들은 고개 절래절래 흔듬..
하이브리드카는 시스템 만지려면 반드시 현대기아차 전용 스캐너 잇어야 함...
블루핸즈도 재작업 싫어서 시스템 만지면 그냥 사업소 가라는게 현실임..
못고치는게 아니라 손 안대려고 함..
이게 현실이다..
브레이크 센서나 HSG교환하면 필히 레졸버 보정해야 하는데 사설이 가능하다고요?
배터리 수명셀 체크 전용 물려서 다 체크하는데 사설이 가능?
구동벨트나 이런건 가능하지만 하브시스템 건드리는건 무조건 블루나 직영가야하느넫 블루 지들 손 잘 안대려고 함
바퀴은행에서 엔진오일간다고 정비공장이 아니죠. 또한, 정비소엔 등급이있습니다.
2~3급 가서 공장도장 해달라고하면 안해주죠. 그들이 도장기술이 없어서 안하나요? 자기 업무범위 밖이니 안하는겁니다.
저인간 글 태반이 개뻘글인데.
1.6터보 하이브리드 마력이 두배더높네요
배아프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