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스타필드가서 E클래스 착석 해봤는데..
욕먹을 수도 있는데 대체 이돈주고 이걸 왜사지? 부터 생각이 들던데..
물론 주행 안해봐서 승차감이 어쩌네 저쩌네 모르겠지만 일단
고급감? 잘 머르겠어요 오히려 옆부스에 G80이 더 고급지던데..
전동 트렁크 열리고 닫히는게 굉장히 투박하고
운전석 시트에 앉으면 센터페시아가 너무 커서 그런지 페달 위치가 이상한건지
몸을 약간 틀어서 운전 해야겠던데.. 아니 진짜 솔찍히 모르겠어요
삼각별 그 마크가 3천만원이고 나머지가 차값 같습니다.
전 돈있으면 K9 살 것 같네요..
외제차를 국내로 들여올때 추가되는 세금만 1000 만원 이상인걸 보면
실질적인 차량 본연의 가격은 더 낮습니다
사람들이 차가 비싸니 엄청 좋다고 생각하는데
3천 후반 4천 초에 팔리는 폭스바겐 골프 세금만
1300만원 이상입니다
실질적인 차량가격은 2000~2300만원대 입니다.
비엠 520D 같은경우 차량가격은 4천만원 초반대 입니다.
차량의 본연적인 운동성능은 현대도 많이따라왔지만
섬세한 부분은 아직 부족함이 있는것도 사실입니다
주신다면 불만안하고 감사히타겠습니다
외제차를 국내로 들여올때 추가되는 세금만 1000 만원 이상인걸 보면
실질적인 차량 본연의 가격은 더 낮습니다
사람들이 차가 비싸니 엄청 좋다고 생각하는데
3천 후반 4천 초에 팔리는 폭스바겐 골프 세금만
1300만원 이상입니다
실질적인 차량가격은 2000~2300만원대 입니다.
비엠 520D 같은경우 차량가격은 4천만원 초반대 입니다.
차량의 본연적인 운동성능은 현대도 많이따라왔지만
섬세한 부분은 아직 부족함이 있는것도 사실입니다
다시 국산차 타면 국산차 차 날라갈거 같던데요ㄷㄷ
분명히 격차가 느껴집니다.
반면 스코다랑 비교 하면 그래도 현대가 더 좋구나 라고 느끼실거고
현대가 탈현기 했다 라고 할수있는 차량들은
대표적으로 신형 쏘나타 / 신형 K5 / 스팅어 / G70 / 벨로스터N / 코나 / i30N 정도 되겠습니다
이정도 차량들이 이제 폭스바겐 동등 그 이상입니다
곧 출시될 Gv 80 / G 80 경우
개발목표는 독일 3사 동등 그 이상입니다.
진동 방음 정숙성 주행성 모두
비엠 벤츠 아우디 목표로 만든 차량입니다.
이미 출시된 3.3 트윈터보 엔진같은경우는
개발 단계부터 비엠 3.0 엔진이 목표였습니다
주행성능이나 운전피로감은 지팔공보다 훨씬 좋았음
레버기어 때문에 적응하기 힘들었..
차는 엔진 미션 부터 아닙니까?
흉기차가 엔진 미션 지대로 만들주 아는 회사인가요?;;
헬조선의 뜻 모르십니까?;;
흉기차나 평생 타세요~ㅋㅋㅋㅋ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