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신차) 쏘나타DN8 하이브리드
인스퍼레이션+플레티넘 조합(준풀옵)
소요비용 약3750
(등취득세,딜러페이백,카드페이벡,신차페키지 등 반영된 금액)
개인적 한줄평: 신차라는 점, 유지비가 비교적 낮음,
최신의기술 적용, 신차느낌의 인테리어
하지만 신차의 베타테스터 느낌과 현제 핸들쥐소리 이슈,GDI엔진
좋게보려고 노력하는 디자인
2.중고) 그랜져ig 18년식(19년형)하이브리드
익스클루시브 스페셜+풀옵
주행거리 3만미만
소요비용 약3700(이전비 포함)
개인적 한줄평: 네임벨류?,정숙성(전체 이중접합유리),익숙한디자인
안정화된 페리전 모델 끝물, 실내공간, 승차감, mpi엔진
단점은 소나타에 비해 엠비언트라이트 부제, 네비게이션과 아날로그계기판, 공인연비 기준 3km 낮음, 비교적 높은자동차세
전 사실 경제성을 중요시 하는 성격이지만
주변지인들은 그돈으로 쏘나타는 좀,,,,,
차라리 그랜져하브를 중고로 풀옵사라 하는데
연 2만주행시 1년 유류비 30만원 정도 차이라면 감안할만하다 생각은 합니다.
형님들 선배님들 어찌할까요?
저같으면 휘발유모델 삽니다
하브로~~
전 개인적으론 쏘나타 한표던집니다 그래도신차!!
소나타!
신차~
기름만 덜먹으면 장땡이쥬
소나타~~
디젤도 싫고
큰차도 필요없구요
가격도 3700으론 어림 없죠
두대다 운행을 해본 저로써는
IG입니다~~급차이 확실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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