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HTRAC 19.11.28 16:36 답글 신고
    패들시프트 그걸로하지않나요
  • 레벨 대장 ljw98099 19.11.28 16:50 답글 신고
    그렇군요
  • 레벨 소령 1 당신은누구십니까 19.11.28 16:37 답글 신고
    그러게용 수동 모드를 하는방법이 있긴하겠죵?

    고급차량은 타본저기 업써서.
  • 레벨 대장 ljw98099 19.11.28 16:50 답글 신고
    저도요!~~ㅎ
  • 레벨 중장 SK노태우텔레콤 19.11.28 16:39 답글 신고
    버튼.다이얼 둘다 아니라고 봅니다.
    독일차들이 안쓰는 방식
  • 레벨 대위 3 탕맨 19.11.28 16:40 답글 신고
    독일차가 자동차기술의 정답은 아니죠~
  • 레벨 대장 ljw98099 19.11.28 16:48 답글 신고
    저도 갠적으로 봉잡는 느낌이 좋습니다~~ㅎ
  • 레벨 원사 3 좋냐 19.11.28 16:53 답글 신고
    최신도길차들도 싼마이 중형급이하는 보통 기어식 레버 그대로 씁니다.
  • 레벨 대위 3 유자먹고 19.11.28 16:59 답글 신고
    이런사람들 나중에 독일차 버튼 쓰면 현기가 따라 했다고들하겠죠
  • 레벨 대위 2 변두리해설가 19.11.28 17:01 답글 신고
    벤츠는 칼럼식 아직 쓰고있어요 ㅋㅋ 솔까 칼럼식 진짜 없어보임..
  • 레벨 원사 3 좋냐 19.11.28 17:02 신고
    @변두리해설가 벤츠는 칼럼식이긴 한데 전자식이라
    옛날 카렌스나 일부 미국차에 들어가는 뻑뻑한 칼럼식과 조작감이 판이하게 다르죠 ㅎ
  • 레벨 대령 2 뱀애무쓰리 19.11.28 16:39 답글 신고
    패들 있어유~
  • 레벨 대장 ljw98099 19.11.28 16:50 답글 신고
    ㅇㅇ
  • 레벨 대위 3 유자먹고 19.11.28 16:41 답글 신고
    그런차들 패들이 기본이던데
  • 레벨 대장 ljw98099 19.11.28 16:48 답글 신고
    그렇군요!
  • 레벨 소장 루씨루씨 19.11.28 16:47 답글 신고
    패들
  • 레벨 대장 ljw98099 19.11.28 16:50 답글 신고
    ㅇㅇ,
  • 레벨 중장 [피터팬] 19.11.28 16:50 답글 신고
    람보르기니, 페라리도 버튼식에 패들쉬프트로 쉬프트업과 다운을.. 심지어 두 레버를 동시에 당겨서 중립을 넣을수도..
  • 레벨 대장 ljw98099 19.11.28 17:19 답글 신고
    음 그렇군요
  • 레벨 준장 하얀병아리 19.11.28 17:01 답글 신고
    일단은 기본적으로 전자식 차량들은 패들쉬프트가 다 달리는 것 같더군요
    근데 지금 싼타페 타면서 보니 예전보다 훨씬 똑똑합니다
    내리막에서 브레끼 밟으면 알아서 인식하는건지 알아서 다운쉬프트로 디젤 기준 2천 알피엠 정도를 유지하며 내려갑니다~_~
    악셀 밟아주면 바로 고단 저알피엠으로 바꿔주구요
    경사가 심한 산길 도로를 많이 타는데 생각보다 똑똑해서 굳이 수동으로 해 줄 필요가 없더군요 ㄷㄷ
  • 레벨 대장 ljw98099 19.11.28 17:19 답글 신고
    근데 보통 내리막길 엔진브레이크 작동시
    3천RPM이 넘어가지않나요?~~
  • 레벨 원사 3 AWD라이젠라데온 19.11.28 17:59 신고
    @ljw98099 단수떨어질때 일시적으로 RPM이 올라갈순 있지만 자연스럽게 브레이크 걸리면서 속도 유지되는게 느껴져요.. 요즘은 미션이 가속할땐 업쉬프트는 사리는데 속도 줄이는 엔진브레이크및 다운쉬프트는 잘칩니다.
  • 레벨 대위 3 하울 19.11.28 22:13 답글 신고
    패들 시프트가 보통 있는데,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크라이슬러 300 같은 경우는 스포티한 차라기 보다 후륜 프리미엄 차라서 패들 시프트가 없었습니다. 대신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강력한 힘을 뽑아내기 위해서인지 패들 시프트 있었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