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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비닐 방식의 방음재를 썼었고 NF 이후로는 요즘처럼 플라스틱에 스피커와 도어에 들어가는 각종 부품이
통합되어 있는 모듈을 씁니다. 다만 준중형 이하급들 (아반떼는 플라스틱 모듈 타입)
코나나 베뉴, 티볼리등은 여전히 저 비닐방식을 많이 쓰는데 원가절감이 필요한차들에 쓰이는 방식입니다.
쌍차맨 또 무식한 댓글달고 욕쳐먹고있군욥ㅋㅋㅋㅋ
"아니 김과장, 결과가 이게 뭐야? 당장 홍보팀에다 연락해서 글 지우라그래!"
저 비닐 방식의 방음재를 썼었고 NF 이후로는 요즘처럼 플라스틱에 스피커와 도어에 들어가는 각종 부품이
통합되어 있는 모듈을 씁니다. 다만 준중형 이하급들 (아반떼는 플라스틱 모듈 타입)
코나나 베뉴, 티볼리등은 여전히 저 비닐방식을 많이 쓰는데 원가절감이 필요한차들에 쓰이는 방식입니다.
해외는 멀쩡하게 프라스틱 쓰네?
외부색상 범퍼 가니쉬도색(산타페인스같은)
내부시트색상 지붕재질
해드래스트차별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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